오카포르는 수비에도 강하다.

오카포르는 수비에도 강하다.

Okafor는 또한 방어적인 끝에 강합니다.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에서 벗어난 생산 유형입니다. NBA에서 차선을 보호하고 차선을 보호하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를 포함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Okafors 운동 능력은 Hornets에 대한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도 내 생각에, 실제로 Slam Dunk Contest에서 에이전트를 얻고 자하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차트 그룹은 팬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투표를 위해 로비하기 위해 연습 비디오 또는 기타 비디오를 YouTube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가치 있고 원하는 게이머가 Slam Dunk Champ의 타이틀을 놓고 경쟁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6-97 시즌 NBA의 5 번째 이벤트 기간 동안 시민들은 NBA 역사상 10 명의 바스켓 볼 코치를 지명하지 않고 NBA 역사상 10 명의 코치를 지명하도록 요청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 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다. NBA를 지속적으로 다루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 명의 코치가 7500 회의 루틴 세션에서 완료되었습니다. 약 10 명의 코치가 공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NBA 웨스트는 NBA 그룹이 증가하는 모든 NBA 팀에게 큰 산이 될 것입니다. NBA 그룹이 증가하면 피와 땀과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파이널에 진출하게됩니다. NBA 웨스트 그룹이이기는 것이 무엇이든, 그들은 정말로 건강을 유지해야합니다. 야오 밍 (Yao Ming)은 실제로 휴스턴 폭죽을 부상으로 떨어 뜨렸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 11 번 nba 챔피언을 시작할 것입니다. 앞으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진 베일러가 될 것입니다. 가드 포지션에서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

다음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4 번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1984-1985 시즌까지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너기츠는 시즌 첫 점프볼 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거래를 했다. 그들은 좋은 52-30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NBA 중서부에서 다시 우승했다.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 시리즈 우승으로 이겼다. 그 후 4-1 시리즈 승리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기츠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마리오 찰 검증차트 머스는 2년 동안 뛰어난 능력을 보여줬지만 NBA의 요구조건에 의해 여전히 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71점과 34어시스트의 균형을 맞췄다. 이 숫자는 그가 32분 동안 10과 49를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프로젝트보다 정말 낮았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을 거부할 수는 없다. 이 남자의 강렬함은 전설적이다. 종종, 그것은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Garnett 또한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그러나 Garnett는 정말로 신경 쓰는가?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 전사입니다. 아무도 Garnett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에 근접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의 Killer Instinct Garnett와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Wesley Johnson, G / 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오랜 프로 운동 선수입니다. 존슨은 NBA 훈련 학교가 2010-2011 시즌을 열 때까지 23 세가 될 것입니다. 그는 최고의 NBA 전망 중 가장 완전히 성장했습니다. 그는 야외에서 단단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위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입니다. 그러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합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해야 한다.

혼자서 100점을 득점했을 때, 그는 한 경기에서!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58 pts를 기록하고 45 리바운드를 뽑아 냈습니다. 그의 가장 환상적인 통계는 그가 전 경력에서 NBA 게임에서 파울을 범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분명히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 540 FGP % 체임벌린은 7 피트가 넘었고, 가젤처럼 뛰고 뛰었으며, 두 발로 가장 강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단점 Wilt는 단 하나의 승리만을 얻었습니다. NBA 챔피언이었고 잘 알려진 가난한 무료 던지기 선수였다.

내가 선택에 의해 나타내는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0으로 설정된다는 것입니다. 스포츠 북에 따르면, 두 팀 모두 균일하게 매치되어 게임에 대한 포인트 스프레드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에 선택 엠 비디오 게임이있을 때 대중은 그 팀들 사이에서 베팅을 할 것입니다. 이것이 발생했을 때 반대편으로 베팅하십시오. NBA 농구 베팅은 상황에 관계없이 처음에는 인기있는 팀에 베팅해야합니다. 어렵고 이것은 사용하기 위한 간단한 시나리오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줄은 예상했을 텐데, 매트를 만드는 것은 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