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실제로 두드러졌다. 왜냐하면 그들의 후프 아래 지배적이기 때문이다.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실제로 두드러졌다. 왜냐하면 그들의 후프 아래 지배적이기 때문이다.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센터 중 일부는 실제로 Wilt Chamberlain이 비디오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Kareem Abdul-Jabbar는 환상적인 직업을 가졌으며 여전히 대부분의 직업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실제로 유산을 남긴 훌륭한 센터로 눈에.니다 NBA에서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는 76ers의 Wilt Chamberlain이 중앙에 있을 것이다.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진행자,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평화로운 세 번의 NBA 챔피언 Tim Duncan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 그리고 거대한 O Oscar Robertson이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이 게임은 둔하다 2007 년에서 2008 년 NBA 시즌을위한 업그레이드 된 명단이 있지만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함을 제거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비디오 게임에 대한이 끔찍한 이유를 재생하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면서 더 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미있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예외적으로 근본적인 NBA 농구 비디오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 특별하게 만든 몰입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Amare Stoudemire가 커버 운동 선수이기 때문에 게임은 가치가 있습니다.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 수 있는만큼 훌륭하기 때문에이 비디오 게임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와 비디오 게임 개발자가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답은, 분명히, 네 번째 등급은 처음 세 가지 대안으로 오기 어렵다는 것이다. 컴백은 종종 일어나지만, NBA에서는 그룹들이 항상 달리기를 한다.

매 시즌마다 한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 뒤지고 우승하기 위해 돌아온 비디오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다른 많은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NBA에서는, 당신은 일반적으로 액션에 있다.

게임이 거의 끝나갈 무렵,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해 줄 수 있니?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라. 그러나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훌륭한 수비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그룹은 거대한 수수께끼다. 누가 상대편 포스트 플레이어를 방어 nba중계 할 것인가? 포스트를 지키거나 리바운드를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 시즌에서 행운을 빈다.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의 유사성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다.

플래시는 조용히 가지 않을 것이다.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협력하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는 그가 선택한 사람이었다. 플래시는 마이애미에서 밤마다 히트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추진하면서 폭발해 왔다. 그는 NBA 결승전에서 보여주었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그가 더울 때 아무도 드웨인 웨이드를 이길 수 없다.

선정된 상위 10 개 nba 코치는 Lenny Wilkins, Pat Riley, Jac Ramsay, Don Nelson, John Kundla, Phil Jackson, Red Holzeman, Bill Fitch, Chuck Daly 및 Red Auerbach입니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NBA의 판도를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2년 후에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도 급격히 향상된다. Crackers 대답은, 물론, 숫자입니다 4 등급은 처음 세 가지 선택에 의해 오기 어렵다 때로는 부활이 발생하지만, NBA에서, 팀은 항상 실행에 이동 각 시즌은 비디오 게임으로 가득 차있다 팀은 10,15, 심지어 20 포인트를 잃고 승리로 돌아 왔습니다. 보통 경기가 거의 끝나갈 무렵에 행동하는데,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는가?

모든 주요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포커스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모든 슈퍼 스타가 효과적으로 수행하지는 않는다는 사실에 사람들은 놀랄 것입니다. 실제로 일부 게이머는 많은 샷을 고려하여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이 모든 정보는 사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과장된 팀에 현금을 넣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사람은 슈퍼 스타와 높은 순위의 게이머가 있는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 팀이 이길 수 있는 높은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그 사람에게 보장할 것이다.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로 지거나(혹은 게임에서 이기면) 우연히 내기를 걸면 내기를 이긴다. 그러나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어 비디오 게임이 푸시가 되는 결과가 완전히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