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대답은 신용등급 강등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대답은 신용등급 강등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대답은 신용 등급 강등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는 전체 신용 등급의 30 %를 차지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이 부정적으로 영향을 받고 등급이 떨어집니다. 더 주목할 만하게, 당신이 찾는 모든 대출은 대출 제공자가 카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을 거의 볼 수 없게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생각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신청을 거부 할 것입니다.

50 % 라인 아래에 나열된 사용 가능한 잔액을 유지해야합니다. $ 50,000의 신용 제한이 있고 잔액이 $ 47500 인 경우 신용 점수에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에도 제 시간에 지불해야합니다. 해를 끼치 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혀 정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이 전략을 활용하고자하는 것을 정말로 확신 할 때 즉시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정확하게 닫아야합니다. 잔고가 분명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의심 할 여지없이 오래된 카드가 실제로 폐쇄 된 카드 사업에 대해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고객들은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드결제현금화 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당좌예금 계좌에 남아 있는 것을 투자할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지불할 수도 있고 지불할 수도 없는 청구서를 매달 받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금전적 자유로 인해, 고객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다른 카드들도 마찬가지로 혜택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잔액 이체에 대한 0파운드의 이자에서 혜택으로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찾아라.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훌륭한 제안으로 눈을 멀게 하라. 거래가 너무 커서 사실일 수 없을 때, 새로운 신용카드를 받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인쇄물을 효과적으로 체크아웃하고 카드의 특징인 수수료를 이해하도록 하라.

경기 침체로 인해 개인들은 현재 고급품으로 간주되는 품목에 투자할 수 있는 재량 소득이 적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의 사업은 그 달의 매출을 낮추었고 수입은 더 적었으며 신용 카드를 정기적으로 사용해야했습니다.

잔액 지불 다음 소득을 사용하여 그녀는 신고 마감일 이전에 잔액을 지불할 수 있는만큼 잔액을 지불했습니다. 이는 신용 보고서에 표시된 계좌 잔액이 지난 달보다 약간 더 커서 점수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용 점수가 낮아지는 상황에 직면하면 매월 정기적으로 공물 카드를 제 시간에 지불함으로써 신용 신뢰도를 천천히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불을 놓칠 때 현재 높은 이자율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때까지는 이자율을 다시 얻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비용을 정산해야 합니다. 높은 이자율은 연체된 모든 것에 사용됩니다. 인상적인 잔액 – 귀하가 지불해야하는 금액의 일부만 지불하면 처리 비용 응용 프로그램 비용 외에도 일부 카드사는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비용은 일회성 비용입니다.

낮은 신용 보고서를 갖는 가장 파괴적인 부분은 신용 신뢰도를 재건하는 데 남아있는 문제입니다. 그렇게하는 유일한 효율적인 방법은 다른 대출이나 신용 카드를 받고 일을 멈추지 않고 상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을 감수할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은 문제입니다

그녀는 두 가지 빚을 모두 갚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 그녀의 충전 카드 재정적 의무가 그녀의 친구들 중 한 명이 3만 달러의 충전 카드 빚을 지고 있었다는 사실로 자신을 위로하는 동안 내내.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플라스틱 이외의 것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돈이나 수표가없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칸막이를 통해 오는 경우 신용 카드를받지 않음으로써 조직을 잃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축하와 쇼를 통해 실제로 플라스틱 카드를 가져가는 절차는 어렵지 않으며 회사에 확실히 도움이됩니다.

연간 비용이 드는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공급자에게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도 있다.

특히 신용 기록이 좋은 오래된 소비자라면 요청을 기꺼이 승인할 것이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다른 카드는 또한 혜택 또는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카드를 검색, 0에서 이익에 대한 잔액 이체에 대한 관심에서 충동 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훌륭한 제안으로 눈이 멀게하지 마십시오 제안이 너무 우수하여 실제가 될 때, 그것은 아마도 새로운 청구 카드를 얻기 전에, 당신이 실제로 작은 인쇄물을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수수료를 염두에 두십시오

또 다른 카드결제현금화 선택은 당신을 떠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