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상점을 방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발견하십시오. 정기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상점을 소중히 여기는 방법을 사용하시겠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하겠다고 한 일을 했고 가정교사가 말한 비용이 들었는가?

물론, 당신은 공항으로 택시가되는 것과 같은 다른 교통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에어샤프트 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바다를 가로 질러 우리를 해외로 운반하는 큰 날개 달린 새들 당신은 독점적으로 자동차 자동 수리 차량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그것을 준비하는 시간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적절하게되기 전에 상점에서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작은 작업으로 자신의 기술, 비용 및 전문성에 대한 좋은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수행하십시오. 주요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실제 작업을하기 전에 정비사에 에어샤프트 게 연락하여 확인에서 발견 된 것을 알려주십시오. 카페인 음료 포함 서비스에 대한 두 번째 의견 및 웹 사이트를 즐기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가면 크게 다릅니다. 망설이지 말고 이유를 물어봐

왜 수리 사기가 대륙 전체에 퍼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엔진을 계속 작동시키고 직업, 학교, 쇼핑 잡무 및 기타 목록에 있는 모든 것을 유지합니다.

쿠폰 찾기 : 자동차 공장 수리점은 고객에게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이 쿠폰은 상점, 이웃 신문 및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매주 또는 매월 특별 행사 또는 품목 판매 쿠폰 일정에 걸쳐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 계획

가장 좋은 추천은 친구들로부터 온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의 아주 작은 곳에서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꽤 오랫동안 지속된 가게가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에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정비사가 문제를 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있을 때 자동차가 작동하는 방법을 생각해야하는 이유는 사실이지만 항상 수리점을 신뢰하는 것이 적절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수리를 팔려고 할 때마다 수리점을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으로 청구되었을 때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정비사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정직합니다. 실제로 정비사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만듭니다. 첫째, 입소문을 통해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로 구성된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 및 집과의 대화 유사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찾아 능숙한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을 얻으십시오. 자동차 수리점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와 함께 할 사람들, 그래서 지금 당신이 당신을 위해 가장 유익 할 수 있습니까?

자동차 자동수리 수리 사기가 대륙으로 번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직업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가장 높은 방법 중 하나는 그 일을 하는 사람을 따라 다니고 그들이 일하는 것을 지켜 보는 것입니다. 어떻게 이런 종류의 일을합니까? 단순히 이웃 자동차 수리 서비스를 방문하고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자원하는 한 가지 방법, 사람이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와 하루 시간을 보내는 데 필요한 특정 조건

웹이이 특별한 유형의 좋은 블로그 인 몇 가지 다른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하나는 많은 양의 사이트이기 때문에 드물게 자동 수리에 대한 매우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가있을 수 있습니다. 웹이 다양한 역학 의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되거나 연결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고통을 겪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점화 와이어가 타면 점화 와이어도 변경해야 합니다

연료 게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그것은 탱크에 물과 응축이 쌓이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윤곽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백킹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이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고있는 동안, 많은 공간을 들여다 보아라.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표시 될 수있는 모든 교육 인증서를 발견하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 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성공을 표시 할 것입니다. 벽이 노출되어 있으면 경고 신호가 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환경에 대해 문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