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내놓지 않으면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시장에 내놓지 않으면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어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천안산업단지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그것의 시장화되지 않는 한 당신의 재산 사업을 당신의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실행에 옮겨서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개발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나의 작은 사업을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에, 나는 운동 루틴, 식사만이 내가 하는 유일한 일이라고 믿었다.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했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 그것이 당신을 위해 대우를 생산할 때까지 그리고 나는 마케팅 프로모션의 다른 사람들을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의 사업은 다음 단계를 확인하기 위해 그 다음에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일할 때

벤처로 도약하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수 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사람은 긍정적인 것 외에 부정적인 것들을 기꺼이 다루어야 한다.

진행 상황이 정확히 어떻게 되죠? 그것은 : 시장 기업가가 되기 위해서는 부동산 기업가 벤처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그것이 의존하는 것입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궁극적으로 화가와 카펫 층을 불러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어서 가처분 소득이 더 많습니다.

그녀는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흥분했고 (보통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 걸음),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융자를 기꺼이 (캐리) 소유하고 있었다. 소유자는 주거 에너지가 재활 비용으로 약 2 만 5 천 달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 천안산업단지 자가 맞다면, 나는 4 만 달러를 벌어야한다.

자본화 비율 또는 캡 비율 간단히 당신이 서비스하는 비용이 얼마인가? (파트너, 페인트, 카펫, 모기지 등 다른 비용? 당신의 캡 비율은 비용 대 수익에 대한 연구를 통해 나온다. 결국 출구전략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어디서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주도록 설계되었을까? 좋아, 우리 모두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를 부르고, 계약자를 부르고, 변호사를 부르고, 나는 계약자를 보게 했어. 내 조사에 익숙했던 평균 시간 말이야. 세분이 그랬듯이,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묶여 있는 내 계약자는 9만 달러의 견적서를 가지고 나에게 오케이!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런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산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을 성공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코멘트를 많이 사용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누구보다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당신의 포스트잇에 대해 시험해 보았다.

그는 좋은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하고 진정으로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매월, 매월, 때로는 가장 원하고 오랜 기간 동안 돌아 왔습니다. 글쎄, 긴 이야기를 개발하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고객 중 한 명과 의견이 분분하게되었습니다 (꽤 부유 한 사업가였습니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맞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느낀 후에, 사람은 다음 것을 위해 원하고, 그 다음에 이것은 당신의 투자를 현금으로 서두르고 부를 얻는 것에 비해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올바른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세계적인 해결책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험가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정상적으로 끝날 것이다. 나는 94년 이후로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내 재산을 위해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손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았고, 나는 상당한 비율의 부동산 관리자들의 대상이 되었다.

그들은 고용 장소와 함께 안정성을 가질 수 있고 토끼처럼 절대 뛰어 다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조직 일류 안정성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열쇠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