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샴페인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의 나이를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나이를해야합니다 이상적인 프로그램은 진정으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오랫동안 당신을 잘 전달합니다 과정 더 나쁜 샴페인은 빠르지도 단순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의 시간은 마무리의 시작부터 소비 – 당신이 같은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어야하는 과정에 이미 생각과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 마케팅의 이러한 유형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잘 수행,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소요됩니다 많은 시간, 특히 첫 번째 시간.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간에 걸쳐 보상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웹을 겨냥한 사람들을 지시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웹 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것과 비교하여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의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을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특정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더 엄격하게 정의 된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가는 것처럼 알려 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새로운 특정 제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고 하는가? 아마도 흥분을 조성할 것인가? 아니면 사이트 뷰?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강화하려고 하는가? 어쩌면 당신의 목표는 위의 것일지도 모른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이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광고 및 마케팅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확인하고 웹 사이트에서 행동을 유도하는 능력으로 인해 생성된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유익합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지 무엇을 하기 위해서 일하는지를 알려주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다.

판매하지 않는 연결 – 판매하지 않고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에 응답하고,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공격하지 마십시오. 추종자가 솔루션을 찾고, 이러한 사람들을 피치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때, 그것은 당신의 자신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매우 구별되는 것입니다 홍보 채널은 당신이하는 일을 정확하게 공개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들을 통해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무도 당신이 게시 한 것에 집중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주의를 기울일 것이고 그들은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옵션을 실제로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분석이 나에게 말하고있는 것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야망을 향해 노력해야하며 실제로 일년 내내 끝을 지켜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 전략으로 처음 기능을 시작할 때, 당신은 계획을 가지고 일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청년의 그것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각 비즈니스는 독점적이며 모든 것이 1입니다 따라서 각 전략은 고유 할 것입니다

온라인 세계는 오 오피가이드 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매우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자질을 줄 수 있다.

사람들과 교류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유용한 팁을 주고, 열심히 홍보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뢰와 질문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메시징은 신속하게 다른 몇 가지 계정으로 짜여진 전용 메시징 링크에서 귀하의 이메일, SMS 및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마우스 버튼 클릭시 한 곳에 있습니다. 이메일 및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과 마찬가지로 실제 손가락의 플릭 sns 마케팅에 설치하고 Nokia는 Google 토크,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Submit을 포함하여 선택할 수있는 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회사는 Twellow와 함께 무료로 모집하여 업계에서 창녀를 찾을 수 있습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를위한 옐로우 페이지입니다. 또한 서명을 통해 Tweepi에서 작업을 시작하여 사람들과 비즈니스가 업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그 이유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크게 평가 절하하십시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30분 정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