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 배우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 배우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자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특정 관심사에 대한 대화를 나누도록하십시오. 사람들은 사용합니다. 당신이 단지 기억할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입니까?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것을 그들의 관심으로 옮길 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카카오 친구 늘리기 있습니다.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될 수있는 꽃을주는 것과 같습니다.

그 큰 도약에 대해 질문을 받으려면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가 될 것임을 압니다) 내가 그 트랙을 이해하고 있었던 sns 마케팅을 더 깨닫게하십시오.

당신의 프레젠테이션 브랜드 대부분의 카카오 친구 늘리기 경우, 당신의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자신이 되는 것이다.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을 얻기 위해서라고 가정하라. 고양이들의 귀여운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을 알기 위해서, 당신의 이름과 함께 멋지게 웃는다. 그래서 당신 자신이 되어라. 당신 자신으로부터 완벽한 사진을 게시하라. 그것은 매력적이다. 그리고 당신의 Bios를 채우라. 정직하라. 하지만 적절하고 당신 자신이 전문가가 되도록 당신의 분야와 함께

이것이 당신이 경쟁에서 검색을 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온다면 마음 속에있는 요소 다른 판매자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 목표를 향한 전략을 구현할 수있는 사람이 취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셋째, 귀하의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자신의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만들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공정한 크기로 성장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 및 트위터 팔로워의 연락처는 멋지지만 강력한 보상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 (즉, 일이 일어날 수있는 기회), 소셜 북 마킹은 바이러스 성 네트워크 내부의 관련 회원을 직접적으로 포함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소문 캠페인이다. 입소문은 당신의 신뢰와 당신의 네트워크의 방법이다.

Bookmarking 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공유하십시오 – 대인 관계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피어와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자동차가 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너무 광범위하게하지 마십시오. 명확한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더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가는 것으로 알려지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등록을 만들기 위해 충분히 쉽게 사람들이 소프트웨어를 알아 차리지 않을 수있는 장소에 가입 버튼을 넣지 않는 대신, 그것을 쉽게 추종자에 가입하는 원인이되는 보이는 지점에서 배치하지 않습니다 복잡한 활동을 기억하십시오 온라인 사용자는 초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특정입니다 가입 버튼이 빠르게로드됩니다 LinkedIn에 있습니까? LinkedIn은 Twitter와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TV의 세계에서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자신의 계정을 설정 한 다음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간과합니다. LinkedIn을 통해 사람들과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쉽게 만들어야합니다. LinkedIn 고유의 힘을 무시하거나 무시하는 것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콘텐츠에 충실하려고 노력하지만 항상 사람이 친절해야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이 좋아하는 퀴즈와 대회를 수행하는 많은 방법이 있으므로 여기에서 완료해야 할 것을 상자에서 생각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는 설문지와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가 있으므로 손에있는 것을 활용하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모든 화면을 바탕 화면에서 사용할 수있게됨에 따라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 공급 업체로 바뀌 었습니다. 나는 다른 경로와 관련하여 작업하고있는 분할 화면과 멀티 태스킹 정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억에 남을만한 인용문을 트윗하는 것과 동시에, 나는 같은 생각을 확장하고있을 것입니다. – 때로는 도발적인 – 나의 Facebook 그룹 독자들에게 최고의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생각하는 사람들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실제로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먼저 관련된 것은 관심있는 구매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빠른 질문의 개입없이 잠재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놀라운 소셜 사이트는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 또는 구매자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누구나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 마케팅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sns 마케팅입니다. 웹 사이트에서 경쟁을 실행하고 특정 제안을하고 추종자에게 제품의 가정, 개선 될 수있는 것, 즐길 수있는 것 등을 묻습니다.

메시징은 다양한 계정을 추가로 편성하여 전용 메시징 웹사이트에서 발견함으로써 신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