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수많은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되라” 투자 정보 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수많은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되라” 투자 정보 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투자 정보 사이트 그들을 쫓아가지 마라. 당신이 일주일 안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들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서희크루즈시티 회사일지도 모른다. 누군가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부동산 투자에 매료되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릅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저는 이러한 유형의 생각을 말합니다. 종종 학습 기간으로 많이 절약하십시오. 모기지, 사용 가능한 부동산 및 구매 세부 사항에 대해 최대한 많이 서희크루즈시티 배우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이 되어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입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소유주가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 모두와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거래를 통해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도 있고, 거래를 팔 수도 있고, 거래가 성사되었는지 확인할 수있는 사람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명함을 만들어 주어야하며, 단지 그들을 나눠주십시오. 당신이 나눠주는 하나의 명함이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것을 쓸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개인이 어디로 가는지? 음, 사랑은 레이에 도달할 때 매우 중요해. 너도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너의 안에서 조심해라. 그것은 너에게 많은 돈을 준다.

어떤 유형의 올바른 투자가 무엇인지를 아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는 것 등).

PS 만약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남녀가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산을 사고 싶다면, 당신의 사람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미국에 전화하지 말라.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 할 경우 우울한 지역의 문제가있는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습니까? 가치가 상승하거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이 가격을 유지하기가 쉽습니까?

당신은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정장은 일반적인 직업에 의문을 제기하지만 직장을 그만두고 싶지 않으며, 자신의 여가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하는 주부들도 학습 시간이 걸리지 만 모든 경력을 시작하는 것은 환상적입니다.나는 약 4 일 연속 테이프를 따라 갔다가 나가서 HP12C 금융 자동차 금융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유닛은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그것 주위에 머리를 얻었습니다. 나는 계산기에서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사람과 함께 수확량 계산을 좋아했습니다.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부동산 투자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행동가를 구성해야 합니다. 여기에 투자 계획은 어떤 이유로 든 쌍을 위해서가 아니라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노력의 일부를 그것에 두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을 비난할 것은 없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간단하지만 까다로운 것입니다.

그러나 개인은 나가서 성공하기 위한 행동 계획을 갖고 싶은 첫 번째 재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합니다. 가장 먼저 연관되어야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왜 이렇게 화가 났는지 여기저기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오, 잠깐, 내가 말하는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아는 것보다, 사람? 글쎄,이 빠른 이야기를 듣고 나는 체지방이이 교훈을 잊어 버린 것을 보증합니다. 옛날 옛적에 번성하는 사업을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있었습니다. 그는 잘 알려져 있었고 일부 지역 사회로서 존경 받았습니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사람이었고, 단돈 10 달러 만 내면 최고급 이발을 할 때 그의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습니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내는 것은 낮은 시장을 얻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올해 산업 시장의 40%에서, 내년에는 60%에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단지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결국, 당신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가장 좋은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550통의 전화를 걸었고(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메모 소유자를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