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에 갈 수 있도록 향했지만, 결국 더 혼란스러워졌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에 갈 수 있도록 향했지만, 결국 더 혼란스러워졌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변을 위해 포럼에 갈 수 있도록 향했고, 더 혼란 스러울뿐입니다. 나는 아직도 뭔가를 놓치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마치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그것이 있었다, 내 받은 편지함에서 휴식을 취하는 이상적인 솔루션 인 것 같았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삭제하기를 기다리고있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입니다.

WordPress는 또한 당신이 새로운 전송을 구축 할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당신을 위해 많은 서비스를 pings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었다는 현실에 구글과 같은 모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 터를 경고하고이 전화가 웹 사이트를 색인하기 위해 주요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보내는 것을 알려줍니다 RSS 피드 및 sitemaps 자동으로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하지만 깨닫는 것은 wordpress에 관한 세 가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과 관련하여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중에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많은 사이트에서 다른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끊을 때이 세 가지 옵션을 배웠습니다.

WordPress는 실제로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이를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리소스를 공동 작업 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전체 가정 비즈니스를 통해 정보를 쉽게 공개 할 수 있습니다!일이 더 빨리 진행될 것이고 혼란도 줄어들 것이다!

Blogger 블로그의 재판매는 Google에 의해 엄격히 받아 들일 수 없지만 모든 것이 달라지면 몇 가지 WordPress 일기가 나옵니다.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도 판매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거는 WordPress 블로그를 재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보안은 WordPress 개발의 점점 더 중요한 측면입니다. 현재 공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 부, 국토 안보부,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등 WP를 사용하는 20 개의 미국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 국가 정찰 국, 지리 정보국, 국방 정보국

Mullenweg는 또한 모든 것이 플러그인 구동되는 동안 테마가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용되고 있다고 생각하는 방법을 언급했습니다.이 테마는 모노톤 테마와 같은 것에 사용되어 사이트가 사진에 대한 무료 배경을 변경하게합니다. 당신의 블로그는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소비하고 또한 에너지 경우 가슴 아프다

이것은 나에게 모든 새로운이었다 부트 캠프는 웹 사이트에 지침을 따라 presto 나는 순간에 내 첫 번째 블로그를 설정했다 예쁘지 않았다 나는 인수하는 것이 무엇인지 단서가 없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이었다, 탭은 수수께끼이고 사용할 수있는 기능은 내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추측 게임이었다 말했다, 나는 위조, 게시물을 작성한 다음 무슨 일이 일어날 지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소리 때문에 거의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웹 호스트가 도움을주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모든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에 Fantastico가있는 경우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함) 아래에서 전체 프로세스가 개요로 설명되는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비디오를 보냅니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을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는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 되었습니다.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를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자동으로 알고 적절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Cashlinks Lite를 활용하는 강력한 기술은 특정 키워드를 총판 자신의 웹 사이트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자신의 사이트로 들어오는 링크가 다른 단일 방식보다 웹 사이트 순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링크가 키워드에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면 사이트가 키워드에 대해 더 큰 순위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웹 비즈니스를 유지 한 경우,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결코 장벽이 될 수 없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유지 관리하고 호스팅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실제로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WordPress는 유명한 5 분 설치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블로깅 채널을 통해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WordPress는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번역되며, 귀하의 비즈니스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문서를 공동 작업 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전체 벤처 기업에서 정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오해를 덜 듣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