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9

19 궁극적으로,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발전시키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집중하는 서비스를 구축하라.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당신이 국내 주택을 구입할 것이라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침체된 지역이나 화이트 칼라나 그들의 가격을 훨씬 더 많이 보유할 가능성이 높은 상류층 부동산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집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과천 센텀스퀘어 을 사고 싶으세요?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나서고 싶어하지는 않겠지만, 당신은 그 방법을 따라가는데 시간이 많이 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바람직하지 않은 서비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반응 분노가 취약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결국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있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데 중요한 것이고 부동산 투자는 서비스 부동산 투자도 마찬가지로 사람들 조직이다. 이에 따르면, 나는 당신의 세입자들이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할 서비스 담당자들은 윤리적 분노와 가슴 아픈 일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한다.

세입자들은 집세를 내기 위해 일을 중단하고 당신은 집세를 내야 할 것이고, 당신의 집 상사는 당신에게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청구할 것이고, 집들을 가득 채우기 위해 당신의 집을 제대로 마케팅하지 못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금융 투자를 제대로 찾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린다. 어떤 종류의 금융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부동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꾸물거리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제안을 받는 등)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 자신의 벤처를 촉진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내기 위해 많은 비딜을 얻는 것, 뛰어난 마케팅은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개인들을 허용할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어디서 고르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될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에 빠지는 것은 수많은 새로운 금융가들이 만든 파괴적인 진짜 부동산 투자 오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것이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판매자 하지만, 투자자는 부동산에 투자함으로써 큰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금융위기를 보자. 어떤 불행한 금융가들은 부동산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많은 수가 졌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비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발견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명품을 사는 사람이 아주 두어 명이라도 수입을 창출한다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전문가들이 가르치는 기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한다.

필수 단어는 일이며, 잠재적인 금융 과천 센텀스퀘어 가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설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옳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가르치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킨다면(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없다). 성공적일 가능성이 가장 높지 않고, 증언에 나타난 것만큼 큰 점검을 예상하지 못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을 사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제품은 내가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3 좋은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면, 그들은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재산에 맞는 세입자를 얻는 것은 때때로 번거로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래서 당신은 나중에 큰 두통을 예방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세입자를 만드는 종류의 개인들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짧은 판매, 전매, 그리고 투자에 대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내가 완전한 시간 금융가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해로울 것이다.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할 때.

• 주저하지 말고 리드를 잃어라. 리드가 우리와 함께 조직을 구성할 수 있고 기꺼이 조직할 수 있다면 리드일 뿐이다. 그러나 당신이 판매자와 대화하는 능력을 다루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모두 받고 싶다면, 당신이 제안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는 전략은 완벽하게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