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념을 관점으로 봅시다

이 개념을 관점으로 봅시다

이 개념을 관점으로 보자 80년대 후반, 나는 주로 클래식 록을 들었다. 그 당시 음악은 12세에서 20세 사이였다. 그런 이유로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1990년대 그룬지 밴드는 클래식 록으로 인증될 것이다!또한, 8년 안에, 이 Grunge 밴드의 초기 발매 중 일부는 28세가 될 것이고, 이 발전 이후, 그들의 첫 번째 앨범의 노래들은 Oldies 방송국으로 사용될지도 모른다!

학위를 따는 것이 필요한 수준에서 음악을 가르치고 싶기 때문에, 그것은 꽤 솔직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있는 아이들에게 멘토 피아노와 같은 것에 사용되지 않고, 어떤 종류의 학교에서 음악을 가르치는 것과 같다.

아이러니하게도 피바디는 토리 아모스와 같은 개인들을 그들의 저명한 동창 목록에 포함시키기 위해 금식한다.

아이러니한 부분은 토리를 그만두기 전에 토리가 어린 클래식 피아노 학생이었다는 것이다: 나는 그녀가 아마도 교육이 음악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피아노 연습실 많은 것을 더할 수 있지만, 훌륭한 음악은 그런 종류의 견과류와 볼트를 넘어선다고 생각했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좋아하는 개인들이 이미 그곳에 있다면, 당신은 이미 거기에 있다.

또한, 당신이 학위를 가지고 있을 때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의 음악을 좋아하는지 선택하는 것

이게 올디스 방송국과 무슨 상관이야? 바로 최근에 나는 지역 올디스 역을 듣고 있었는데, 그들은 1970년대 후반 펑크 밴드 중 하나를 연주했는데, 그 당시 사용된 용어를 바탕으로, 비록 당신이 뉴에이지에 대한 기존의 더 정확한 설명을 선택하고 싶어도, 올드리스 역에서 연주해야 하는가? 사실, 이 방송국과 다른 방송국들은 1980년대 초반부터 많은 음악을 연주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현금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수많은 MP3를 온라인으로 제공했다는 것은 당신이 양질의 음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이다. 단지 Excellent는 환상적이지 않다. Great은 가장 훌륭하다. 만약 당신이 개인들이 당신의 음악을 들을 시간을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이 결코 잊지 못할 놀라운 경험을 하라.

왜 올디스는 그냥 올디스로 남을 수 없고, 클래식 록은 그렇게 남아 있을 수 없고, 그룬지는 그룬지 등으로 남을 수 없을까? 올디스나 클래식 록과 같은 용어는 충분한 시간을 가진 음악을 말하는가, 아니면 특정한 시대의 음악을 말하는가? 나는 이 분류의 음악이 경계를 이동함에 따라 얇아진다고 믿는다. Oldies 방송국이 70년대와 80년대 초반부터 일을 연주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일반적으로 Oldies로 알려진 회전 레코드를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었다. 즉, 1950년대와 60년대의 AM 라디오 히트곡들

표준 스톱워치를 사용하여 BPM을 측정하고 4로 나누어 SPM을 얻을 수 있다.

특별한 모드에서 SPM을 직접 읽을 수 있는 DIGI DT-320이라는 독특한 스톱워치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1-2-3-4, 1-2-3-4, 1-2-3-4, 1-2-3-4를 세기 시작할 때 스톱워치를 누르고 멈추면 된다. 다음 동작은 음악을 수정하는 것이다.

한편, 여러분은 여러분을 잠들게 할 음악을 선택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훌륭한 명상 음악이 아니기 때문이다. 명상 중에 잠이 드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을 때를 위해 그것을 보존하고 싶을 것이다.스포티파이는 항상 가장 요구된 음악 통합 서비스였다. 당신의 데스크톱의 재생 목록을 노트 II와 동기화할 수 있는 능력은 놀랍다. 게다가, 큰 화면 디스플레이 화면은 앱에 대한 무료 당신은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계정에서 당신의 친구 네트워크에 걸쳐 당신의 음악 트랙을 공유할 수 있고 심지어 그것을 당신의 연락처 목록에 이메일로 보낼 기회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동 중에 Spotify에 접속하기 위한 프리미엄 구독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것은 1551달러가 들 것이다.

사실, 음악의 경이로움은 거의 조사할 수 없다. 가장 부유하고 똑똑한 사람들조차도 범죄자의 마음에 부드러운 사랑의 곡조의 결과를 실제로 묘사할 수 없을 정도로 신비롭다.

당신의 계획, 좋은 친구, 그리고 당신의 음악을 광고하기 위해 가족 구성원들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들이 당신의 음악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수록, 당신은 더 많은 음악을 발견하게 된다.

10) 유니티 가장 중요한 것은 단결이다. 내가 사람들을 피아노 연습실 연주할 때 음악은 알면서도 무의식적으로 개인을 통합한다.

우리가 음악을 듣거나 연주할 때, 우리는 함께 있다.

8) 롤랜드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 내가 우울하거나 피곤하거나 단순히 비싼 연극을 할 때, 나는 악보를 꺼내서 피아노에 앉아 간단히 그것을 따라간다. 내가 연주할 때 나는 단지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다른 어떤 것과도 분리되어 있다고 느낄 때 나는 단지 내 음악을 연주하고 싶다. 그리고 우리가 당신의 집에 사람들이 있을 때마다 나는 그들을 피아노에 둘러 싸서 잼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내 삶의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오늘날 많은 의학 연구들은 음악이 치료제라는 것을 밝혀내고 있다.

음악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음악은 환자들의 고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많은 암 환자들은 음악을 사용하여 음악을 통해 그들의 마음을 승인 상태로 설정한다고 선언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음악이 둔함에서 벗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