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개의 커리어 포인트로 진출하여 No에게 가장 좋다.

브라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25,790개의 커리어 포인트로 진출하여 No에게 가장 좋다.

브라 https://ko.wikipedia.org/wiki/HTTP://WWW.SAFE-CHART.COM 이언트는 2010-2011시즌에 통산 25,790점으로 역대 득점 순위 15위에 올랐다. 32세의 브라이언트는 경기당 평균 300점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프로로서 5번째인 또 다른 챔피언쉽 시즌을 앞두고 있다.

NBA의 베스트셀러 리스트가 미래에 업데이트될 때, NBA 저지를 두 번째로 많이 판매하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슈퍼스타 제임스를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시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더 나아가서, 그것은 르브론스의 트렌디한 새로운 코렉트 6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집어 들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을 주었다.

래리 버드는 11월 23일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헤드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당신에게 그 동안 흘러나올 예정이었고, 그 전설은 그가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룸으로 걸어들어가 3점짜리 대회까지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버드는 그 후 코트에 나가 몸을 풀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동할 것인가?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되, 웨이드와 제임스가 모두 좋은 수비수라는 점에서 수비는 정말 중요하다. 하지만, 나머지 팀은 누가 상대팀 포스트 선수들을 방어할 것인가에 대한 의문은 없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방어한다면, NBA 포스트시즌과 관련된 달리기를 하는 것이 가장 행운이다. 만약 히트 팬들이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제조업체들을 정말로 막기 위해 보쉬를 기대하고 있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발견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할 수 있는 반면, 45초 이상의 실패한 작업으로 인해 많은 광채를 잃었다. 이 시간 동안 선수가 덩크슛을 얻을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항상 있을 것이다. 해결되고 당황스럽게 가만히 있지 않는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즉시 줄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충격 완화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샤킬은 또한 샤크가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정말 놀라운 속도로 덩크슛을 성공시켰기 때문에 이라고도 불렸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Shaq가 90년대를 모리슨을 지배하고 1일 평균 7개의 PPG와 112개의 RPG가 582개의 FG%를 가진 밀레니엄 위닝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 될 수 있다.

21 스타트업 임은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포함하지 않은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수준을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과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다.
HTTP://WWW.SAFE-CHART.COM
실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고 싶다. 데이비드 칸과 나는 비즐리의 재능에 대해 여전히 믿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석방할 것이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내 변호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번의 총격전을 잘 하기 위해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 보는 것이 재미있지?

NBA를 통계적으로 예측하는 것은 또한 경기 기준으로 시도하기 쉽다. 왜냐하면 당신이 걱정하는 많은 경기 변화 요인들이 한 번에 코트에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들과 경기의 일부를 하는 작은 벤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NFL 웹 템플릿에서 더 많은 포지션을 가지고 있고, 공격과 수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관련된 로스터들이 모두 실내에서 경기를 한다.

그리고 코트는 거의 하나고 같다. NFL 경기는 경기장에서 열린다. 어떤 실내, 어떤 야외에서 열린다. 변수일 수도 있다.

당신이 눈 공격에서 레크리에이션을 하려고 하는 팬이 아니라면, 날씨는 NBA 내에서 결코 요인이 되지 않을 것이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 주니어는 존슨을 방어할 수 있는 많은 수의 장기 운동선수다. 2010-2011시즌 NBA 훈련 캠프가 열리는 특별한 시간 NBA 최고의 유망주들 중에서 가장 성숙하게 만드는 시간. 헤스는 당신의 아웃사이더 중 탄탄한 스트로크다. 그의 시점에서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한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안에 있는 큰 넓은 몸집을 가지고 있다.

그는 다른 팀만큼 많은 블록/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의 큰 몸과 긴 손으로 한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고 벤은 그 역할을 잘하거나 수비 엔드에 주의를 기울인다.

실제로 2011년 여름철에는 자유계약선수나 자유계약선수(FA)를 확보한 선수가 너무 많다. 그래서 NBA 로크아웃 f가 계속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