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9

19 이브가 몇 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 동안 불평했던 적개심이 돌아왔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은 선수들 사이의 나쁜 혈통 경쟁관계가 사라졌다 등등. 2010년 여름, 모든 팀에 대한 모든 것이 마이애미  …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바뀌었다. 셀틱스는 그린 르브론 제임스에 없는 모든 사람의 이름을 싫어한다.

올해 리그 전체가 긴장 상태에 있다.

나는 긴장이 높다. 기다리다

팀 소유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나의 관점)에 따라, 그들이 그 방법이나 그들이 집단 바겐 계약(CBA)을 다루는 탐욕 때문에 그들의 특정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몇몇 상위 선수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다.

4) 라존 론도 – 론도는 비디오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것은 다음 가장 가까운 게이머인 스티브 내쉬보다 3명 더 많은 것이다.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을 포함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끝내는 것을 환상적이다. 헤스는 멋진 리바운드 선수로, 그가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수비 엔드에서 파괴적인 괴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긴 데프 데프 때때로 그를 쏘려고 시도한다.

점프 슛이 없는 상황에서도, 그는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의 MVP였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남성이 적다. 이러한 이유로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조사하는 것이 더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게이머가 아웃되었을 때, 농구 라인이 바로 같은 날에 출판되고 부상 정보가 항상 최신 상태가 아니며 라인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포인트 스프레드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조정될 수 있다.

선이 움직이면, 장애인에게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빨리 1차 단계로 임의로 선발했는지 쉽게 알 수 있고,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대를 완성한다.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데,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않기를 바랄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개 지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뉴저지 넷이 되기 전에는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인터넷이었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넷이 되었을까요? 누군가가 그룹 소유주인 아서 브라운에게 인터넷이라는 이름이 다른 두 개의 뉴욕 시 팀과 운을 같이 한다고 추천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이 개념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그것은 고착되었다.

마이클 조던은 논쟁의 여지가 있는 최고의 농구 게이머로 여겨지고 있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토론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징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단지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갖추는 과정에서 당신의 목을 베었다. 그는 존 월, PG, 켄터키를 잃는 것을 거부했다.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거의 모든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운동성, 변동성, 크기는 그의 위치에서 차트에서 벗어났다. 월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놀라운 농구 충동을 가지고 있다.

SEC 게이머 올해의 벽은 여전히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가 신뢰할 수 있는 점프 샷을 설정한다면, 다음 레벨에서 그의 천장은 무한하다. 그의 능력 있는 포인트 플레이어는 내 # 2 전망인 에반 터너에 대해 고개를 끄덕인다.

레이커스는 전 세계적으로 브라이언트를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그 훌륭한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서둘러 구매할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실제로 4번의 다양한 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NBA에서는 어떤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훨씬 더 좋은 내기를 한다.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이러한 상황을 발견하면 분명 커질 것이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미스 오거니 레이디, 득점할 수 있어? 즉, 제안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영업 그룹은 사업을 수익성 있게 하기 위해 필요한 판매를 생산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능력이 있는가? 수비와 득점에 침투할 수 있는가? 와서 우승자를 이길 수 있겠니? 가능성 문제를 해부하고 개인화된 해결책을 개발할 수 있는가? 당신은 판매에서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의 가상의 횃불을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수십 년 동안 실제로 본 가장 많은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