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사람으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고전했다.

트랜스 사람으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고전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고전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때문에, 나는 거울을 보는 것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mazzang.info/ 을 싫어할 때 감탄했을 때,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러므로 나는 내 몸을 보지 않을 때 내 몸을 받아들일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나는 내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올릴 수 있게 된 지 1년이 걸렸고, 아마도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들 중에서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뒤지고 소녀들은 얼굴을 마주한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어느 팀인지에 대해 너무 많은 갈등을 겪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꽤 남성적이라고 믿는 두툼한 눈썹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은 없다 하더라도, 나의 눈썹은 나를 남성 운전자로 보이게 한다.

전략 #2 – 바로 https://www.mazzang.info/ 아래에서 주의 집중을 꺾어라. 사과 체형은 보통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입는 것을 피할 수 있다(모든 배 체형은 이것을 비밀리에 부러워한다) 짧은 길이는 비율로부터 균형을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해독은 독소를 제거하고 제거한 다음 건강한 영양소로 신체에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질병을 예방하고 챔피언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선택권을 갱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임신을 준비하기 위해 했던 일을 다시 틀에 박아두고, 출산과 부모를 낳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수술할 준비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임신, 임신, 출생, 육아와 연속체라고 생각한다면, 사람은 체외수정을 앞으로의 일을 준비하기 위한 방법으로 본다. 항상 그렇지는 않다. 쉽지만, 그것은 항상 다시 가치가 있다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 깨끗해집니다 – 사실 세포가 건강할 수 있는 한 잘 따라가기 위해 항상 작동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너무 많은 독소가 너무 많은 독소입니다!그리고 지금의 세계는, 와우, 우리는 어디에나 많은 독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 우리의 면역력을 낮추는 독소들, 건강 상태와 건강 문제에 기여하는 독소들

체중을 들어올릴 위험이 바디 웨이트 드릴보다 증가했습니다. 아직 만성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보통 관절 또는 힘줄 부착 Ive는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의사를 아직 만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대 7로 인한 관계다. 비록 선물이 당신을 위해 제공되지만, 그것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공동의 이익에 이상적이다. 즉, 당신의 선물을 운동하는 것은 예수의 신체 과정에 의해 당신이 목사하는 방식이다. 누군가가 선물은 행복이 아니라 고용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랩 동안 존재하는 열의 결과로 적어도 독소와 오래된 피부 파편을 제거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랩 또한 영양을 공급한다.

표피는 로션에서 항산화제, 비타민 E와 같은 영양소를 흡수하거나 랩을 할 수 있다.

한 번의 경험한 신체 랩은 피부 오른쪽에 빛나는 치료 후에 남겨질 것이다.

기본은 여러분에게 몸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이 진실인지 알아내는 것이지,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다. 여러분은 전문가라고 말하는 것과 동시에, 젊은이들은 그것이 어떻게 될지 알고 있다(나처럼 그리고 매일 저녁 목욕하는 것!나는 단 한 명도 알아내지 못했고 또한!) 단지 당신이 몸에 유리한 것을 적어라.

남성은 보통 18~25퍼센트의 제품군에서 체지방을 가져야 한다.

만약 그들이 25퍼센트를 초과한다면, 이 사람들은 건강하지 않은 체중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비만을 멀리해야 한다.

그들은 31%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비만을 멀리해야 한다.

어떤 운동선수나 다른 개인들은 종종 다른 정상 수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정상 비율을 아는 것은 과도한 지방 손실 목표가 현실적인지 아닌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무 빨리 움직이지 말고, 긴장한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어.몸을 제거하고, 느린 몸의 움직임이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분의 몸의 움직임을 늦춰야 해.

좋은 체격을 생각해보려면 철을 좀 더 기본적으로 들어올리는 데 집중해야 할 것이다. 목표를 세우는 것은 훈련 중에 인간의 뇌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동기를 부여하고, 좋은 태도를 유지시키기 때문에 훈련의 가장 중요한 단계로서 기능할 수 있다.

그래서 신체를 갖는 목표는 무엇인가? 어떤 종류의 몸을 좋아하세요? 일단 이것들을 적어 놓거나 명심하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체를 만드는 만남을 시작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우리가 매일 계획된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원하는 신체 제작자/선수로서 충분한 양과 함께 당신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공급하고 있는지 항상 확인하기 위해서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