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휴대폰은 미니 머신과 거의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요즘, 휴대폰은 미니 머신과 거의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요즘 휴대전화는 미니 머신과 거의 동등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의 휴대전화는 인터넷과 윈도우 시설이 아닌 것을 분명히 제공한다.

당신의 지역과 함께 당신의 지역 내에서 로밍 요금에 관한 메모, 당신은 당신의 지역과 함께 당신의 지역 내에서, 당신은 당신의 수신 및 발신 통화에 대한 로밍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만약 계획에는 국가 전화 계획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그 전화들에 대해 각각 $045에서 $080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테크 까지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니 사려깊게 생각해라.

잔인하게 들리는가? 우리가 이미 이야기한 것처럼, 어떤 부모들은 플레이어가 그들의 아이들에게 열등한 기술에 빚진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아이들에게 빚진 것은 백본이지만, 그들이 물건을 요구할 때 확신하지만, 그들은 개인적으로 벌 준비가 되어 있고, 필요 없으며, 그들이 성숙 수준을 넘어서는 일을 하도록 유혹할 것이다. 당신은 할 수 있고, 당신은 아니라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시장에는 많은 옵션들이 있다.

많은 회사들이 현재 제한된 양의 전화기를 사용하여 동일한 무료 휴대폰 계획을 제공하고 있다.

결국 당신은 양질의 전화기와 무료 전화기를 얻는다. 차이점은 당신이 계약에 서명할 필요가 없고 그들은 당신의 신용을 확인할 수 없다는 것이다.

돈벌이가 수십 개의 회사들이 무선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틈새에 있고, 게다가 그들은 모두 어떤 고객 기반을 놓고 경쟁하고 있다.

왜냐하면, 상황 때문에, 당신은 우위를 점하게 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 회사들이 사용하는 폰테크 속임수 중 하나는 당신이 가입하기 전에 그들이 무료로 휴대폰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그들이 무료로 제공하는 전화기의 가치를 얻으려면, 당신이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으면 전화기의 가격을 요구하라. 다른 회사와 합병하여 그 전화의 가격뿐만 아니라,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고 단순히 휴대폰을 사는 것이 더 유리한 결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곧 약 40달러의 비용으로 소개될 예정인데, 이것은 당신에게 휴대폰과 약 10분간의 토크타임을 제공한다.

이것은 충전기와 헤드셋도 포함한다.

내가 선택한 전화나 월간 청사진에 다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가? 특정 질문; 문자가 제공 되나요? 컨시어지 서비스에는 (보통 지터버그 J를 말하지 않는 한) 포함되는가? 내가 개인적으로 빠른 다이얼(가족과 연결되는 버튼 하나만 사용)을 사용할 수 있을까?운전 중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인 픽업일 뿐이다. 테이블을 마주보는 것은 항상 안전하다. 차 안에 있는 휴대폰을 음성으로 작동시키는 다이얼링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당신이 도로에서 눈을 떼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운전할 때 핸드폰을 사용하지 말고 게임이나 게임을 하기 위해 핸드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를 찍는 것은 휴대폰보다 훨씬 더 비싸다!

항상 그런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편안할 수 있도록 해주지만 무시할 수 있는 중고 휴대폰이 될 정도로는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대안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른 사람의 테이블에 두는 것이 주저하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곳에 놓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머천다이즈에게 말할 수 있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시 놓을 경우, 당신은 더 이상 다른 사람의 테이블에 두지 않는다면, 당신은 전체 전화기를 잃는 것에 비해 실망할 수도 있다.

경쟁하기 위해, 당신은 전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최신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닐 것이다. 이곳의 대안들은 여전히 저렴한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 않다. 이것은 주로 전화와 문자에 사용되는 일반 전화기와 관련이 있다.

다른 사람들은 저렴한 전화기를 선호하지만 모델에 맞춰 구입하는 문제 당신의 과거 형태의 리퍼브된 휴대폰이나 중고 전화기가 온다.

좀 이상해 보일 수도 있지만, 온라인에서 오래된 휴대폰을 없애는 괜찮은 자금을 개발할 수 있다.

그것은 무료 주기적인 전화 업그레이드와 함께 제공되는 휴대폰 계획을 선택하기는 어렵지만, 그것은 결국 당신에게 더 이상 쓸모가 없는 몇 개의 오래된 전화기를 남겨준다. 여전히 작동하는 것을 버리는 것은 말이 안 되고, 결국 완전히 쓸모없고 쓸모없을 때까지 이 오래된 전화기들을 붙잡는 것은 말이 안 된다. 불행하게도, 전화 끊기, 당신은 아마도 다시는 이 오래된 전화기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그들은 매일 더 늙고 먼지를 털어내며 둘러앉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묶여 있는 것이다, 사실? 틀렸어

이 회사들이 최고의 무료 휴대폰을 공급할 때 휴대폰 서비스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정말로 끝나서는 안 된다. 서비스 가격, 자동차 대출 조건 및 기능(통화 대기, 전화 전달 및 음성 메일)은 모두 옵션으로 일을 해야 한다.

그러한 측면을 따져볼 때, 당신은 A사의 휴대폰에 투자하는 것이 B사의 무료 휴대폰보다 더 나은 거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잠깐, 그들은 네가 한 걸음 더 나아가기를 원해!당신의 휴대폰은 전자식 지불을 위한 지갑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은행 계좌와 신용카드에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