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여러분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이것은 여러분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여러분이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자,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다면, 당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eventv365.com 신이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전에 말했으며, 만약 기술이 재능의 부재를 추구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재능을 능가한다고 다시 한번 말할 것이다.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하는 재능이 적을수록, 그것은 기본적인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가장 좋은 예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내쉬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그는 재능을 다 써버렸다. 리그 만약 당신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다. 그리고 기억하라.

벅스는 1968-1969시즌 내내 확장 그룹으로 NBA에 진출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시카고 불스와 마주쳤기 때문에 그들의 첫 번째 전투 89-84를 잃었다. 벅스는 그들의 최고의 시즌 내내 새끼 돼지처럼 놀았고, 27-55의 기록을 얻었지만, 동부 디비전 최하위에 있는 구름 속에 은빛의 라이닝이 있었다. 벅스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그들에게 첫 번째 선택을 주는 동전 던지기를 얻었다. 루 알신도르, UCLA 올스타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블록, 리바운드 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게이머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져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본적인 것을 경험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필수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3 NBA 챔피언을 실제로 획득한 팀의 75%가 저득점을 기록한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를 원한다면 필수 사항입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 Yes와 같은 플레이어와 함께 계속할 수 있습니다. 외부 촬영은 훌륭한 일이며 이틀 밤마다 비디오 게임을 이길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NBA의 과정에서 등급을 매기는 일관된 방법은 아닙니다. 챔피언 달리기는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컨테이너를 살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도로 블록을 가로질러 올 것이다. 그 때가 되면, 그 덩치 큰 남자가 누군가를 지지하고 테두리 근처에 쉬운 바구니를 가지고 경기를 장악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빌 월튼이 어떤 기술인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FBI에 전화했을 때도 적군 나중에 그는 그런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http://seventv365.com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계약에 관심이 없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엄청난 수입 손실과 감소를 보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많은 모의 드래프트들은 그의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지금 이 순간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의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그의 능력을 절대적으로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벗어나는 것이 SG에게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그 일을 하기에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1976-1977년 NBA 시즌을 생각하면 덴버 너겟은 실제로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전 트로피다. 너겟은 의심할 여지 없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19번이나 플레이오프에 진출했고, 5번의 경기에서 디비전 챔피언이었고, 심지어 NBA 컨퍼런스 결승전에 두 번 도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역사 내내 그들은 계속해서 금톰슨에 진출했다. 만약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흥미를 끌고 있다.

그는 아마도 11시에 이용할 수 있을 것이고 69명의 날씬한 몸과 자연적인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가능한 방사선을 방출할 것이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구단주들이 잘못한 것 같았고 선수들은 잘못한 것 같았다. 파울(때로는 부당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게이머들은 모두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큰 돈이라고 확신한다.

1977-1978시즌 내내 너겟은 다시 한번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내며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하여 마지막으로 7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패했다. 밀워키 벅스의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그를 따라가는 것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 23 저지를 입고 있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인수할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게이머로 인정받고 있다.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추천이 132년에 136으로 동방 추천을 물리치는 데 도움을 주었을 때, 마지막으로 2004년 오닐이 남아 있던 해는 이번이 두 번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