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면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웹사이트로 돌아오기 위해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있다.

결론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간단한 지침을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훨씬 더 쉬운 탈출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환상적인 성공을 거둘 것이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적인 URL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의 링크에서 900%의 클릭을 더 얻을 수 있을 것이다. 90%의 클릭의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종합적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한 내용에 의존하는 것을 증가시킬 것이며, 따라서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고 누가 가장 잘 작동하지 않는지에 대한 모든 마지막 정보로 구성된다. 예를 들어, 오른손잡이 개인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는 도구는 왼손잡이에게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다.

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 설정은 여러분에게 더 쉬울 것이고, 세 번째 설정은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이 모든 흐름에서 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말할 때, 여러분은 남성 건강 항목에 대한 하나 http://sns-pro.net 의 설정을 만들 수 있고, 그리고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3번째 호소 항목 등을 만들 수 있다.

한 가지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도, 사람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한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멀티레벨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개인과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음)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인터넷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이 적은 경향이 있다.

좋은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현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이다. 90퍼센트의 클릭이 당신의 수익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생각해 보라.

그래서, 분의 걱정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무엇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배우는가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는 큰 비밀은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이 그룹에 큰 관심을 가질 어린이나 기저귀 책이나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내라.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사업과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은 후 필요한 것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그는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 사이트를 개설한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개인들이 그의 진실하고 쉬운 설명을 즐기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의 사이트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상대할 수 있는 틈새를 찾고,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특정한 틈새에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