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확인하십시오

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확인하십시오

분석학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다른 것 이상의 사회적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팝콘티비 연동 이 할 모든 것을 찾아라.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알아내라. 그러나 당신은 그것들을 해결책을 얻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당신의 페이지를 만들기 시작할 때, 당신은 소셜 야구장과 함께 당신 자신의 존재가 어디에나 있다고 확신하기 위해 혁명의 한 면이 될 수 있다.

왜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추구하지 않는가? 페이스북과 함께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목표 전망에 실제로 접속하는 키보드보다 덜 복잡하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의 페이스북 앱이 행동 요청이 될 수 있다.

사이트 콘텐츠를 더 관련성 있게 만들어라 – 여러분이 오늘 아이들과 쇼핑을 가는 것과 같은 그들이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는지를 확인하라!소셜 사이트가 성장하고 변화했습니다.더 관련 정보를 게시해야 합니다.이 정보가 개인이 아닌 이메일 목록 및 팔로워에 대한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유용하고 도움이 되는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6년 6월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1번 일자리는 당신의 회사가 무엇인지 알고,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 알게 되면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통합한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우아한 사업 계획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한 걸음 물러서서 그 기본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 왜 나는 기회에 웹 마케팅이 마지막인가?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최근 텔레비전, 라디오, 사진 소셜 미디어와 관련하여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실제로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웹 2 0을 다르게 취급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팝콘티비 연동 성공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어떤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목소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들리도록 해야 한다.

소셜 사이트의 매력은 웹2 0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구매자의 sn 마케팅이나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할 수 있고, 특정한 제안을 할 수 있고,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떤 사람을 좋아하고,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등을 묻는다.

니체 웹 기반 매직 찾기 – 대인관계 네트워킹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시장의 다른 도구의 중요성을 보고 싶다. 당신의 주제를 목표로 하는 소비자들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가격은 얼마만큼의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성취하지 못하는지 믿을 가치가 있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만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최고의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고객을 향해

나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말해줄게.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이용하여 함께 제공되는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효과 평가의 출발점으로 간주될 수 있다.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개인적으로나 당신의 사업에만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을 시행한 후, 대인관계 네트워킹에 의해 야기된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시험해보라. 만약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확실하다. 투자할 가치가 있지만, 항상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는다면, 당황할 이유가 있다.

이것을 위해 회사의 결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요인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광고 중단과 더 더미 마케팅 이 모든 것을 당신이 원한다면, 그러나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에티켓의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시 당신의 정규직 TOB로 돌아가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릴지도 모른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어린이일 뿐이고, 수백만 명의 기업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스탠드를 사용한다고 믿는가?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은 우리에게 개인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말해주는 정말 좋은 대답이다.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