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며, 어리석고, 논쟁의 여지가 있거나 재미있는 주제를 게시한다.

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며, 어리석고, 논쟁의 여지가 있거나 재미있는 주제를 게시한다.

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논쟁의 여지가 있거나, 재미있는 주제들을 게시하라. 그러나 잘만 된다면, 이것은 관찰된 개인들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단지 사람들의 이름을 부르는 것, 개별적인 공격, 그리고 사람들을 비하하는 발언을 멀리하기 때문이다.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를 생산할 때 신선하고 날짜만큼이 제안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반복해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은 당신의 항목 하단에 트윗 이 버튼이나 짧은 기사의 추가로 구성된다. 이것은 워드 프레스로 빠르게 만들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사람들 주위의 사랑을 확산하라.

소비자 지원 예외적인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전략 및 방법은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이상적이지 않다.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이상적이지 않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실패하고 문제가 발생한다.

일단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면, 훌륭한 마케팅 회사는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게다가, 당신이 에이전시에 도움을 요청할 때, 진정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그 요청에 응답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의 기본 이슈는 다음과 같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회사가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믿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가 더 심각해질 것이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아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그렇다면 구글은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할 때,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인가? 그들에게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가?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더 작은 규모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서성거리고 있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은 적다!

호스트 오케이션 – 무료 선물,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SNS 마케팅 등과 같은 정기적인 행사를 페이스북에서 개최하여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훨씬 쉽고 효율적으로 구현

그러나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고 신선하고 호의적으로 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관점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게 된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당신의 페이지에 추가한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리허설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콘텐츠 게시, 설문 조사 또는 다른 콘테스트 참가 모든 사람에게 윈-윈

당신의 공통 고객은 누구입니까? 소비자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전형적인 고객을 찾아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많은 조직들은 즉시 이런 종류의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마케팅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불만족을 초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를 채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지에 대해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고 얻는지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당신 자신의 회사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내 눈에 대해 더 알려 줘!- 개인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끌어들이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특정한 관심사에 대한 토론을 할 수 있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 개인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것만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게 될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닮았다. 당신은 단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며, 무의미한 채팅을 줄였으니 축하해, 당신은 성공에 더 상세한 한 가지 행동이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