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문에 대해 조언된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문을 프레임에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다.

외부 문에 대해 조언된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문을 프레임에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다.

외부 문에 대해 조언된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가 항상 비밀이 필요한 키 버전과 외부에서 열기 위해 중요한 변형이 필요한 레버 변형이 있는 프레임에 문을 잠그는 실질적인 잠금 장치로서 유리 이웃이 없다면 레버 버전은 가장 잘 사용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장 좋다.

침입의 가능성이 없다. 당신의 집에 주택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의 주된 장점은 그것이 당신의 집 전체를 반 버클리 시스템으로 감싸는 데 있는 상세한 특징이다. 이것은 어떤 각도에서 위험이 들어오든, 보안 시스템이 자연스럽게 꺼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당신이 요즘 어느 때의 주택 보안을 받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당신이 당신의 지역사회가 안전한 장소라고 생각하고 싶은 만큼, 당신이 결코 안전하지 않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하나님의교회 . 침입자는 항상 집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또한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때 가지고 있는 장비를 인정하는 상식을 가진 사람은 누구든지 막아준다. 그들은 당신이 집 보안을 주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집에 들어가려고도 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30분 안에 이케아 옷장을 조립할 수 있 하나님의교회 다.

그것은 단지 최소한의 욕설로 집안의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음, 성공과 관련된 것은 아니다. 만약 의심의 여지가 있다면, 당신의 실수가 단지 어색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집을 손상시키고 당신의 집이 당신의 한계를 알고 있었던 어떤 보안의 외관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집 벽에 구멍을 뚫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시추를 꺼리지 않는다면, 무선 시스템이 훨씬 더 좋고 모든 전선의 문제를 겪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집에게도 시각적 매력이 훨씬 좋다.

옆집 이웃과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라. 그들은 당신이 이웃의 보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다른 어떤 것도 없다면 당신의 집을 감시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주택 소유주들은 주택 침입을 모든 주택의 5% 미만을 기부하기 쉬운 범죄로 만든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가장 귀중한 자산인 그들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보안 단계를 가지고 있다.

놀라운 것은, 모든 강도의 60%가 열린 문과 창문을 통해 일어난다는 것이다. 나쁜 사람들은 침입할 필요도 없다. 그들은 그냥 걸어들어간다!

이동 탐지기는 가정 보안 필수품의 마지막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인기 있는 여행 지역에서 그것을 발견하는 것보다 하나의 탐지기를 설치한다면, 다시 말해서, 만약 도둑이 있다면, 그는 당신의 집에 있는 몇 개의 방을 놓칠 수 있지만 그는 1차 복도를 걸어갈 수밖에 없다. 그리고 그는 주요 복도에서 이동 탐지기를 찾아야 한다.

만약 침입자가 궁극적으로 복도를 거닐지 않고 당신의 집을 도둑질한다면, 그는 복도를 걸어 내려가서 이동 탐지기를 밟을 것이다. 따라서 경보를 울리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정 보안 사업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가정 보안 사업으로 설정되면 가정 보안 사업을 신호할 것이다. 이 설정으로 가정 보안 사업이 귀하의 지역 경찰을 불러 경보가 울리거나 귀하가 집을 비운 동안 화재 또는 침입으로 경보가 발생했을 때 귀하의 주소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할 것은 귀하뿐만이 아니다.버글러들은 특히 경보가 울리는 보안 표지판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개를 싫어하거나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캠을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이 할 것이다.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

누군가 침입하기로 결정하면 보안 시스템도 집에 방어를 추가한다.

집에 감시하고 있는 보안 회사에 알림이 자동으로 울리고, 연락이 닿지 않으면 응급요원에게 침입 사실을 통보한다.

이것은 강도가 집에 있는 시간을 상당히 낮추고, 그들이 붙잡힐 기회를 높인다.

이 옵션은 기기 비용과 노동 경보 사업이 월간 생산되는 반복적인 수익에 기대를 걸고 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시스템을 주시하지 않기로 선택했다면, 설치 가격에 대한 할인율은 없을 것이다. 여러분이 가는 곳마다 장비에 대한 마크업에 통합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세계 여러 곳에서 이것이 주요 가정 보안 전략이지만, 전형적으로, 집에 강제로 들어가는 것보다 벽이나 울타리 아래나 벽 아래에서 감지되지 않고 미끄러지는 것이 훨씬 쉽다.

만약 당신의 시스템이 무선이라면, 당신은 시스템에 프로그램된 중요한 FOB를 가질 수 있다.

필수적인 FOB는 당신에게 통제 패널로 패닉 알람을 무장, 비활성화 및 보낼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의료 비상 상황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의료용 펜던트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