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 목표 시장이 어떻게 될지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아니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어떻게 될지 결정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아니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당신은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아니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매각을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동에 초점을 맞출 주 소유주들을 벗어날 방법을 찾아라.

부동산 투자를 위한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 1권. 원래의 노란색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제조했으며 나중에는 구루 Ron LeGrand와 몇 가지를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정말로 산업 투자를 통해 그들의 부를 빠르게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지금 그것을 얻지 못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단순하게 서비스가 (기입금, 페인트, 카펫, 담보대출 및 비용 또한)을 확실히 무시하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의왕스마트시티 위해 비용이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에 대한 연구에 달려있다.

왜냐하면 결국에는 출구 전략이 있기 때문이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코스의 단점은 기업가적 의도가 아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당신의 무료 공공 도서관을 가는 것만으로도 얼마 동안 그것을 전혀 비용 없이 기대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기대해야 한다.

가장 좋은 점은, 그것의 모든 일반적인 허튼소리, 또는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

어떤 분야의 적절한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왜 로프를 사용하는지 설명하기 위해 노력할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음으로써) 그것은 시간적 합법적인 부동산 거래가 강해져야 한다.

당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오늘날 네트워크 사람들을 고안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사업이나 파트너를 위해 대출을 받으려면, 당신은 그들의 시간을 돌보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사람들을 잘라내는 스타일의 사업을 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개인이 미래에 갈 준비가 되어 있는 트랙에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 양식에 대해 대출하거나 지불하기를 열망할 경우를 대비해서.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현금 이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기타 플러스를 포함한다.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 지불된 것을 포함하는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이 지난 지금도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투자 옵션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를 언급하기 위한 기본적인 용어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것과 정확히 같은 지위입니다.

주식 거래를 얻는 방법을 배우면 매년 10%가 넘는 주식 투자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투자 방법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정보를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입니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특히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신호였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 때).

긴 목표의 경우 지금처럼 구체적일 필요는 없지만, 그 목표에 따라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를 나열해야 한다.

새로운 장기 목표는 항상 인기 있다고 생각한다.

매우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의 목표의 콜라주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그 목표의 그림, 여행할 장소, 당신의 가족의 그림, 수입이 어떤 것에 들어가는지 선택하거나 상상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라.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의 투자 부동산이 이익을 위해 자연스럽게 상승하기 위해 일어났던 때를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한때 주식시장이 새천년 초에 문제를 겪었고 부동산 의왕스마트시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당시에 정말로 이해한 것은 부동산이 주식과 같은 역학 관계를 띠기 위해 대상이 된다는 것이다. 결국 가격이 오르는 것은 결국 지구로 추락하는 로켓처럼 실제는 올라간다.

부동산은 그 기간 동안 그것의 가치 화합물과 함께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보아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개의 향신료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흐르는 소유주가 나쁜 현재 시장에서 강제로 팔고 가치를 잃는 대신에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팔기에 적절한 시기를 선택할 수 있다면.

마케팅이 진행되지 않는 한 모든 사업은 실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