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있다면, 2분에서 3분마다 한 발에서 다른 발로 체중을 한 번 이상 옮기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있다면, 2분에서 3분마다 한 발에서 다른 발로 체중을 한 번 이상 옮기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체중을 한 발에서 다른 발로 2분에서 3분마다 한 번 이상 바꾸지 마세요.사람들이 여러분이 대화를 끝내고 싶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번에 여러분이 앞으로 하루나 일주일 동안 음식을 준비할 때, 여러분이 실제로 여러분의 목표의 선례를 세우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지금 책임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제스처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홈타이 고 친밀감을 쌓으려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반영하는 누군가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위치와 제스처를 의도적으로 바꾸어 그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사과 체형이다.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생일 정장에 옷을 입어야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과 다른 사람만을 포함하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처럼,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사과 체형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다.

첫번째 목표는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얼굴 쪽으로 주의를 더 높이 기울이거나 당신의 다리 쪽으로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두거나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살아 있는 순간을 순간으로 빼앗는다. 당신은 기꺼이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체중 회복을 막는 데 신체 구성이 어떻게 핵심인지에 대한 문제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사실은 분명하다. – 고의적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체중이 얼마나 줄었든 간에, 연구는 모든 체중의 95%가 5년 이내에 다시 켜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같은 연구는 체중이 신체 구성과 다시 연결된다. 그래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누군가와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불편해진다. 적어도 4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좋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애인과 함께 있을 때 이 경계를 넘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사과 체형이다.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생일 정장에 옷을 벗어야 할 필요가 없다. 당신과 누군가를 포함하고 있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처럼.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인지 알 것이다.사과 체형을 가진, 가장 중요한 목표는 여러분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여러분의 얼굴을 향해 더 높은 주의를 기울이거나 여러분의 다리를 향해 아래의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3: 음식을 5일 전에 요리하거나, 매일 저녁에 요리해야 한다.

2~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다. 또한 5일 동안 한 요리사의 이점은 명백하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음식을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의 식사 계획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내가 발견한 다음날 저녁 요리를 하고 있는 전문가에게 매일 저녁 요리하는 것을 알려야 한다.

비실용적이라 5일 동안 요리를 권하고 싶다.

운동을 위해 하루 중 시간을 내라.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 이른 아침이다. 비록 운동은 항상 몸에 좋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몸이 타버리면서 체지방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나에게는 다시 한 번 육체의 지혜가 있다.

그것을 듣고,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은 홈타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다. 이 유리한 시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가는 법을 배우려는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단지 생각해 보라 – 만약 내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몰라, 하지만 난 알아.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멀티태스킹의 나쁜 점은 복잡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대신 한 번에 한 가지를 처리하고 유도 미사일처럼 목표물에 집중하라.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당신 주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한다.

의자 가장자리에 앉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불안을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다. 그것은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편하게 만든다.

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기력, 배지방, 알레르기, 둔한 피부와 같은 신체의 증상들이 점차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언급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것들이 노화 과정의 일부라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에 있는 독소들이 우리의 간을 축적하기 시작했다는 신호를 우리에게 보낸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과 식단에 들어가는 것들과 함께. 우리가 숨쉬는 독소, 그 일과 관련된 일은 따라갈 수 없게 된다.

진정한 닮은 신호인 제스처는 고개를 기울이고 웃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과 대화하는 동안 누군가가 이 제스처를 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여러분을 정말 좋아하고, 여러분과 행복하게 대화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