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빌 월튼이 어떤 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외 축구 중계 능을 가지고 있었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해외 축구 중계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자라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후 그는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활약하면서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생애에서 단 1번의 결승전에서 6번만 우승했을 뿐,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는 그의 기량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로 알려져 있었고, 훌륭한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평균 27ppg, 67Apg, 58RPG의 선수 평균은 그의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한다.

NBA 구단주들은 계약에 부응하지 못하는 선수들이나 표준을 지키는 팀들을 없애야 한다.

만약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는다면, 서둘러라 비스타 선수들.

내가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서 있다.

나의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그리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PF 에드 데이비스 – 내셔널 챔피언 1학년 때 큰 약속을 한 후, 복귀 2학년 때 데이비스에게 기대가 높았던 불행하게도, 데이비스와 그의 타헬스 모두에게 시즌은 실망스러웠다. 그의 공격 게임은 그가 주로 림 주위의 피니셔이기 때문에 여전히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그는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확장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 능력은 부인할 수 없다.

2009년으로 돌아가자. 금융위기가 미국을 강타했을 때,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사람들은 그 게임이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봉황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그냥 해냈다!이 가난한 도시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가 이 도시에 가져온 0640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또한 특정 선수보다는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팀에 충성을 보여주고 싶다면, 당신의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그것들을 착용하라.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등 많은 팬들이 팀 유니폼에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운다. 그리고 다른 모든 것 중 셀틱스는 자랑스럽게 뽐낼 수 있는 멋지고 스타일리시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위대한 센터들 중 일부는 윌트 체임벌린이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경기에 혁명을 일으켰고 카림 압둘-자바는 놀라운 경력을 가지고 있었고 여전히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그리고 패트릭 유잉, 데이비드 로빈슨, 하킴 올라주원,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들은 NBA에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 두드러진다.20- NBA에서 3과 4를 모두 할 수 있지만,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출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2년 후인 1973-1974시즌 동안 카림 압둘-자바르(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견고한 59-23 시즌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처음 물리쳤고, 그 후 시카고 불스(4-0)를 물리쳤지만,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의 nba 결승전은 진정한 전쟁이었다. 6차전 마지막 부저에서 7차전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PF 에드 데이비스 – 내셔널 챔피언 1학년 때 큰 약속을 한 후, 복귀 2학년 때 데이비스에게 기대가 높았던 불행하게도, 데이비스와 그의 타헬스 모두에게 시즌은 실망스러웠다. 그의 공격 게임은 그가 주로 림 주위의 피니셔이기 때문에 여전히 상당히 제한되어 있다.

그는 공격 레퍼토리를 크게 확장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 능력은 부인할 수 없다.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선수 중 한 명이고 현재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함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지 말하라.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보면 재미있다.

당신은 단지 그가 세 개를 끌어올리고 묻는 것을 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을 때마다 미소를 짓는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