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훈련은 네 다리의 친구를 위해 삶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 훈련은 네 다리의 친구를 위해 삶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 훈련은 당신의 네발 달린 친구를 위해 삶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고양이파양 . 그것은 그의 혼란이 제거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좋은 것과 정확히 나쁜 행동을 더 잘 인식할 것이다.

이 훈련은 개들에게 좋은 효과를 주기 때문에 잘 작동한다.

첫째, 클릭은 보너스를 더 준다는 것을 배운다. 이것은 금속 클릭과 치료 사이의 연관성을 굳히기 위해 여러 번 반복된다.

당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그리고 만약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스트레스 강화라면, 반복은 당신이 처음 보여줄 때나 두 번째가 아닌 가까운 두 번째 개가 될 수 있다.

그리고 아마도 다음 번이 아닐 것이다. 배우기 위해서는 그 개는 반복적인 도움을 경험해야 한다.

당신이 다시 같은 일을 반복하지만 당신의 개가 성공적으로 훈련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그 반복이 명확해질 것이다.

개 훈련에서 종종 간과되는 필요성은 가족 훈련 카닌이 가족 구성원이 다양한 방법으로 명령을 내릴 때 혼란스럽고 실망할 것이다. 당신이 지식을 위해 사용하는 적절한 명령과 기술에 대해 당신의 개와 일관된 배우자, 어린이, 개인들을 훈련시켜라.

당신이 새로운 털복숭이 친구를 얻었든, 혹은 당신이 오래된 개에게 새로운 묘기를 가르치려고 하든, 당신이 당신의 소원을 이루도록 돕는 10가지 간단한 k9 훈련 팁을 공유하기 위해 임을 알아내는 데 필요한 많은 중요한 문제들

성공적인 개 훈련에서 기억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것은 실제로 에너지를 억제한 개가 여러분의 개를 훈련시키기 전에 여러분의 개를 훈련시키기 전에, 여러분의 개를 훈련시키기 전에, 혹은 심지어 롤러 커터까지 훈련시키기 전에 여러분의 개를 피곤하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개에게 필요한 개들의 보유를 증가시킬 것이다.

많은 개 주인들이 하는 가장 흔한 일은 개를 전문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갖도록 등록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전문적인 방법을 선택하거나 교육용 DVD의 예로 개인화하여 그것을 하기로 결정한다.

훈련의 필요한 부분은 어떤 식으로든 개들에 의해 이해되고 실행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알파 리더인 강아지에게 제공되어야 한다.

그들은 아이들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그들은 위로 올려다볼 것이다. 여러분 중 여러분들은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거나 그 문제에 대해 어떤 것이든 필요한 경우,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그리고 누군가가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한다.

이상적인 방법은 양질의 팩 알파 개가 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먼저 강아지에게 끈과 옷깃을 천천히 소개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그가 두 개의 평평한 버클 칼라를 착용하지 않는다면, 그가 두 개의 끈을 착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이다. 목깃은 당신의 애완동물이 나의 남자보다 먼저 부드럽게 위치를 잡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의 호기심에 대한 칭찬으로 그를 보상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훈련에 간식을 사용 고양이파양 할 계획이라면, 천천히 그의 목에 깃을 두르고, 일단 그가 편안해지면, 끈을 붙이고 끌고 갈 수 있게 하라. 집 주변에서 끈과 옷깃을 시도해 본 그의 관심에 대해 칭찬해라.

만약 당신이 개 일을 하는 것이 그를 지도하고 관리하는 것이라면, 당신의 일은 그를 지도하고 관리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독재적인 오그레 태스크마스터가 되는 것을 즐기며, 당신은 짖어대는 명령과 교정을 하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의 개와 함께 재미를 보고 싶을 것이다. 그런 종류의 훈련은 당신의 가족 개와 함께 긴 하루를 만들어 준다.

그를 감시하는 교과과정은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개를 보호하기 위해 홍보된 기술, 수업, 모듈을 연구할 시간을 찾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사교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을 얻을 수 있을 만큼 포괄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동시에, 그것들은 당신의 똥에 어떤 문제도 일으키지 말아야 한다.

거의 모든 주인은 그들의 개가 할 수 없는 동안 그들이 한 일을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개를 사이트에 불러서 그를 질책하고 싶다. 그리고 잘못된 접근은 기본적인 개 훈련으로 꽤 흔한 실수가 되었다. 개인은 그를 벌하기 위해 전화통을 하고, 지옥의 동료 처벌은 당신의 전화에 응답하는 것으로 반응한다.

긍정적인 강화는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가장 좋은 도구줄이다. 이것은 끈에 있는 개똥의 행동을 확립하는 데 있어서 처벌보다 더 진보된다. 긍정적인 강화는 단지 나중에 다시 나타날지도 모르는 결과와 함께 일시적으로만 행동 수정을 변화시키는 행동을 초래한다.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여 애완동물과 당신 자신 사이에 신뢰와 협력의 유대감을 형성할 것이다.

이웃에 들어가는 것은 필수적이다(예상대로 올바른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곳). 그래서 경비견을 구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많은 사람들은 다른 방법으로 좋은 경보를 선택한다.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들이 돌아다니는 것은 부정확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f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