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유료 광고에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광고 – 유료 광고에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광고 – 유료 광고에 탐욕스럽지 말라 영혼 페이지에 가려진 광고에서,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제안이 아니라 당신의 콘텐츠에 사용하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한다.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광고 사용 그리고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의 전략적인 영역에서 그것을 만들기 때문이다.

웹 디자인은 또한 미학적인 것도 아니다. 또한 지금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 중 하나는 당신의 방문자가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해상도, 당신은 800 x 600 픽셀과 1064 x 600 솔루션으로 당신의 레이아웃을 작동시켜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인터넷 개발 부하가 브라우저 근처에 얼마나 빨리 또는 느리게 되는지에 대해 유의해야 한다.

모든 방문자들이 광대역 인터넷 연결에 접근하도록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포인트에 대해 민감해야 한다.

고해상도 이미지에서 멀리 떨어져,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트 리고 언제 웹 사이트에 플래시를 추가해야 하며, 페이지의 더 간단한 비플래시 버전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흉악범들이 일자리를 구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특히 다운 경제에서. 이것은 불행하다. 하지만, 당신의 과거에 상관없이, 웹 사이트 디자인이 정말 좋은 예처럼 끝날 수도 있다.

부엌에서 완성된 것처럼. 개인이 당신의 특별한 사업을 시작하고 가정 고객들로부터 일을 할 수 있는 선택이 없기 때문에 흉악범들을 위한 웹 디자인 직업은 많지 않다. 당신의 개인적인 역사에 신경을 쓰시고, 당신이 언제 흉악범이 될지 묻지 않을 것이다.

어느 좋은 날, 당신은 어떤 고객으로부터 당신이 그의 회사를 위해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요청으로부터 시도를 받았다. 특정한 전화기는, 그가 그의 회사가 무엇을 특징지 알고 가격에 대해 묻는 것을 간단히 알려주고, 당신은 분명히 그와 대화하기 위해 무료 상담을 고쳤다. 당신은 아마도 흥분할 것이고 실제로 구글에서 그것들을 확인함으로써 그 회사의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그 단계에서만 웹사이트에 대한 몇 가지 예비 아이디어에 대해 생각해보라. 최근 조사 과정이 있다.

시작

팝업 광고는 웹사이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방문자가 팝업에 충분히 좌절하면 영구적으로 당신의 rrnternet 사이트를 떠날 수 있다.

위치가 중요한가요? 물론 물론, 만약 당신이 평판이 좋은 웹 디자인 회사와 함께 갈 것이라면 폰트 , 위치는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이메일을 통해 당신과 모든 일과 인터페이스를 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좋은 예산으로 운영된다면, 만약 당신이 매우 가격에 간단한 웹사이트를 만들어 낸 실적이 있는 규모 있는 회사와 일하고 싶어한다.

이 웹 개발자는 당신이 단지 299달러에 웹사이트를 구축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아마도 인도에 아웃소싱을 할 것이다. 또는 러시아에서 몇 명까지.이 지역의 프로그래머는 프로젝트 관리에 훨씬 더 능숙하게 머무르는 좋은 자원이 될 수 있지만, 그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당신은 추가적으로 활동 수행 기간을 좋아할 것이고 그것을 사고 싶을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당신에게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하려고 노력한다.

사실 과거에는 가능하지 않다. 오늘날 니체 시장은 더 많이 가능하고 다른 회사들은 좋은 웹 디자인 서비스를 원한다.

따라서, 그러한 웹 개발 회사들은 고객을 잃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은 걱정을 하기 위해 사용함으로써 그들은 약간 불안하게 발전할 것이다.

운영비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기간을 업데이트해야 한다.

유지보수에 얼마가 드는지 확인해야 한다.

먼저, 마을 내의 사용자 정의 웹사이트 회사에 사용 검색 엔진을 방문하라. 웹사이트를 가진 사람들에게 그들의 디자인 인터넷 사업과 어떤 경험이 있었는지 물어보라. 그리고 누구에게 묻고, 누구와 대화해야 하는지, 마찬가지로 누구로부터 그들을 피할지 공평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나라와 주간을 통틀어 외지에서 온 회사들을 추구하지 말라 – 만약 여러분이 어느 단계에서 모임에 이용해야 한다면, 그 격차는 모든 과정을 압도적으로 만든다.

따라서, 특정 정규 웹 디자인 회사와 연계하여 그러한 온라인 비즈니스를 창출하기 위한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웹 디자인 회사는 사이트 디자인 회사를 판단하는 유일한 기술은 전 세계적인 인식에 의해 진행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 고객들이 준 증언으로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자료를 더 많이 얻음으로써 이전 고객들에게 연락하고 그들의 의견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실상 어떤 디자인 목적을 위해서라도 완벽한 저렴한 웹 디자인 팀을 만들어야 할 필수적 필요성이 있다.

단지 그 팀은 능력, 전문지식, 리더와 균형을 이룰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불확정으로 팀을 준비할 여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