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게도, 일반적으로 꽤 많은 리프터들이 아직 많은 보너스를 받지 못한 세 가지 기본이 있다.

슬프게도, 일반적으로 꽤 많은 리프터들이 아직 많은 보너스를 받지 못한 세 가지 기본이 있다.

슬프게도, 일반적으로 몇몇 리프터들이 아직 많은 보너스를 받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리프터들은 이 사람들이 쪼그리고 앉은 선반을 돌아다닐 수 있는 어떤 정당성도 구축할 것이다.

그리고 유청과 비슷한 카세인도 있는데, 그것은 또한 한 소의 우유를 통해서도 나온다. 그러나 큰 차이점은 카세인은 근육 형성 분말들 사이에서 느린 단백질이라고 불린다는 것이다. 이것은 이 아미노산을 몸으로 지속적으로 방출하려는 사람들에게 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마이프로틴 주 좋다. 다른 근육 형성 단백질은 카세인과 함께 카세인을 섭취하는 많은 유청 단백질을 만들어 모든 가능한 세계를 얻는다.

당신의 몸은 근육 당김 ATP에 대해 마이프로틴 ATP(아데노신-트리-포스페이트)라고 알려진 것을 사용한다.

ATP가 없으면 우리는 말 그대로 움직일 수 없다. 전형적인 근육 섬유의 수축이 있을 때마다 신체는 ATP에서 인산염 분자를 사용한다.

이것은 우리의 필요한 ATP를 근육 수축 CREAT에 쓸모없는 ADP(아데노신-디-포스페이트)로 변환시킨다. 구출!!!!다행히도 우리의 멋진 작은 크레아틴 인산염 저장소는 우리의 골격근에 숨어있고, ATP를 다시 ATP로 바꾸기 위해 호출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ATP는 근육 수축을 위한 연료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제 근육 질량 조직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브로콜리 – 브로콜리는 에스트로겐에 대한 복합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에스트로겐 보조제가 지방을 저장하는 데 있어서 몸을 더 강하게 만들기 때문에 중요하다. 그래서 브로콜리가 더 많다는 것은 지방이 더 적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세인-이것은 종종 우유에서 파생되는 느린 작용 단백질이다. 그것은 밤에 먹는 고기를 고려할 것이다. 그것은 개인이 잠자리에 들고 저녁 내내 당신의 몸을 먹도록 내버려 두는 것이다. 기억해야 할 것은 이 단백질을 실제 날에 복용하는 것이 결코 아니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실제 단백질은 낮에 소화하려고 할 수 있는 특정한 빠른 작용 단백질을 흡수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하룻밤에 8-9시간을 자야 한다.

현실적으로 당신은 테스토스테론, 성장 호르몬, 렙틴과 같은 호르몬을 증가시키고 인슐린 민감도를 향상시켜라. 근육 전제의 모든 열쇠

따라서 운동 계획을 단축하는 것도 있다.

더 이상 2시간 마라톤 프로그램이 체육관에서 당신을 7일 동안 소유하지 않는다. 당신의 몸은 근육 형성을 위해 배양할 시간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항상 훈련하고 있다면, 몸은 결코 휴식, 회복, 그리고 더 많은 근육을 만들 수 있는 기회로부터 질식하지 않는다.그들의 높은 난이도 때문에, 그들은 테스토스테론과 같은 더 많은 양의 귀중한 아나볼릭 호르몬을 방출하기 위해 몸을 밀어낸다. 성장 호르몬, 근육 작용을 위한 다른 운동보다 하체에 더 많은 부피와 힘을 실어 나른다.

밤중에 확실한 시간 후에 탄수화물을 제거하는 것은 좋은 전략이지만, 그 결과 믿을 수 없는 이유는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그들의 식습관과 식습관을 의식한다면, 그러한 과도한 칼로리는 단백질과 지방산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탄수화물에서 오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오후 7시 이후에 탄수화물을 먹는 것을 중단했다고 하자. 그리고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다시 먹기 시작했다고 하자. 그것은 단지 12시간 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탄수화물을 먹는 것은 밤 늦게 탄수화물을 먹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이용 가능한 시간과 에너지가 과식하는 경향이 있는 하나의 거대 영양소를 소비하는 총 양을 제한하고 있다.

크리에이틴은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크리에이틴이 아니거나 크레아틴 포스페이트는 당신의 세 단백질인 메티오닌, 글리신, 아르기닌으로부터 합성된다. 그것은 당신의 체격으로 자연적으로 만들어 저장된다. 사실 어떤 크레아틴은 당신의 기억 속에 저장되어 있다.

또 다른 흥미로운 것은 많은 연구들이 크레아틴이 노인 모두에게 뇌 기능과 기억력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했고, 채식주의자들은 두 그룹 모두 IQ 테스트에서 엄청난 점수를 향상시켰다는 것이다. 크레아틴을 몇 달간 한달간 보충한 후, Raven test와 인지기억검사를 시행하였다.

깡마른 남자들을 위한 근육 구축 단계 #1 더 많이 먹어라. 에너지 필요한 근육 수입을 제시하기 위해 칼로리 섭취를 많이 늘리고 싶을 것이다. 많은 양의 단백질은 좋은 탄수화물과 피부 오일과 같은 근육을 얻는 데 매우 중요하다. 또한, 당신은 6개와 7개 정도의 작은 근육을 짜내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탱크를 가득 채우는 것이 근육의 첫 번째 요소다.

플라이오메트릭 작업 계획을 시도해보라. 이런 종류의 운동은 근육 성장을 자극하는 데 책임이 있는 빠른 경련 근육 조직을 강화시킨다. 플라이오메트릭은 가속이 필요하기 때문에 탄도 운동과 같다. 예를 들어, 플라이오메트릭 팔굽혀펴기를 하고 있다면, 움직임을 완료할 때 땅에서 손을 제거하여 몸을 위로 밀어올릴 것이다.

우리는 개인이 자연스럽게 나른할 수 있다는 것을 늙었다. 당신의 신진대사는 너무 빨라서 실제는 당신의 팀을 개조하고 재건할 충분한 에너지를 얻을 수 없다. 그러므로, 그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