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이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최근에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이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사람들과 관련된 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그릇 람들은 최근에 당신의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깨끗한 선, 흑백, 또는 세련된 우아함이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사용은 현대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 그릇 의 일부를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 장식이 토양실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낄 수 없다.

당신의 거주 시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실행하기 위해 노력하라.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브라운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나쁜 색상 시작을 중단할 것이다. 중립적인 톤은 양탄자와 베개 어떤 종류의 색상도 사용할 수 있다.

가구를 교환할 수 있는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생활 자유의 나쁜 톤에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자연이 더 좋다!진짜 나무, 진짜 돌, 진짜 섬유를 사용하라. 동식물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복제품은 보통 불법 복제품처럼 보인다. 나무, 식물, 꽃은 거실을 부드럽게 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만남의 자연 재료 안에 야외를 추가한다.

바로 바깥의 자연처럼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환상적인 식료품 목록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완벽한 진정의 손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창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의 최상층에 부착된다!커튼을 치는 기간, 낮은 천장은 더 작은 지역뿐만 아니라 더 작은 지역처럼 보일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실제로 해야 할 일에 대한 팁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이것들 중 일부는 그것들을 실질적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글쎄, 사람들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또한 중요하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이 완전히 현대적이라면, 여러분은 여전히 풍수이의 관행을 보기 위해 삶을 조정하고 있다!

이 방의 각각의 개별적인 과제를 살펴보자. 이 방의 모든 과제에는 누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각 방에서 무엇을 규칙적으로 할 것인지가 포함된다. 그것은 공공 또는 사적인 공간을 자랑하는가? 각 영역은 공간에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이용 가능한 활동들을 위해 살기 좋고, 사용 가능하며, 잘 수행되어야 한다

계획에서 설계 제공 계획 수립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파악하십시오. 사람이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전문가가 고수하는 예산을 책정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한 가치에 약 10%를 추가하도록 지정하십시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기간을 두고 천천히 구입하십시오. 가정과 전문가는 필요한 수많은 시간을 필요로 한다.

정확한 모양을 연출하는 데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실내를 만들기 위해 테마나 색채를 발견하는 것이다.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그 지역에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당신의 창조성에만 묶여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전체 가구를 유지하는 개인이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할 경우, 당신의 색깔 계획은 당신의 가구 결정에 있는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가구가 그 지역에서 자신을 분리하기를 원하는지 아니면 만약 당신이 가구의 아이템이 역사적 과거와 섞이기를 원하는지. 당신이 벽면을 칠할 색깔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더 나아가 그것은 창문 치료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함께 할 공간이 거의 없다면?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절대적으로 어수선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는 작은 공간 내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일치시키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공급하는 공간을 사용하는 것이다.

디자인 계획 – 좋아, 모든 것에 대한 최선의 팁은 아무것도 사지 마, STOP BUYING, 완전한 디자인 계획을 가질 수 있을 때까지. 그것은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돌아간다는 것을 확인하는 전체적인 주택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물건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물건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의 물건에 투자하기 전에, 확립된 가격 범위는 천천히 구매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필요하다면 구매를 퍼뜨리거나, 때때로 단지 집 물건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나는 단지 그 장소를 비효율적인 것으로 채우는 것보다 당신이 아무것도 사는 것을 보는 것이 더 낫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개인의 기술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라. 꿈의 포수들에게 무엇이 있는지 말해라.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개인적인 세계를 창조하라!열정이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라: 특이한 물질에 대해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구슬에서 나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