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당신의 공황상태 시도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먼저, 당신의 공황상태 시도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먼저, 당신의 공황상태 시도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언제 그들이 출발했는가? 어디 있었어요? 뭐하고 있었어요? 불안 반응을 일으켰을지도 모르는 어떤 생각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최면치료 아라.

나는 단지 공격 증상의 예들을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 또는 따끔거리는 느낌, 그리고 뜨겁거나 차가운 감각을 포함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너무 많은 공격을 받는 것이 연속적인 면에 있고 싶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물론, 우리는 모두 원하는 것을 충분히 얻기 위해서는, 당신이 갈망하지 않는 어떤 것에도 저항해야 한다고 믿도록 조건화되어 왔다. 우리는 그것이 성공의 확실한 비법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현명하고 효과적인 관행으로 작용하는지 실험하고 보는 일은 거의 없다.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연구함으로써 조용히 하라. 진정으로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이전에 머물기 위한 수단이다. 마음이 방황하는 경우, 헤드가 당신에게 아드레날린 과부하를 경험하기 때문에 당신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사람들이 당신에게 듣는 모든 소리에 놀랄 것이다. 당신이 개인을 살 수 있는지 보고, 개인 소리들 사이에 함께 모든 소리를 들어라. 소리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이것을 5분 동안 계속하면 당신은 즐거울 것이다.

사회적 불안은 당신이 통제 불능이고 의존적이라고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회복하는 기술의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당신의 증상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다.

두려움에 직면하면 공포가 자주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사건이나 사건을 피하거나, 불안과 공황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남녀를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런 것들을 피할수록 더 악화될 수 있다고 표현한다.

불안과 공황 발작은 어디에나 부딪힐 수 있고, 걱정의 원인을 정하지 말아야 할 일들로 인해 불안이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피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거래를 철회할 수 있을 것이다. 사회로부터도 잘 작동하지 않고 여러분에게도 잘 작동하지 못한다.

두려움에 직면하고 당신의 생각을 조건화하는 법을 배워라. 공포는 때때로 여러분의 마음에 의해 생성되고 실제로 그것을 물리칠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들의 집에서 은둔자가 되었다. 그녀는 정말로 뒤에서 타격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고 또한 최면치료 더 많은 두려움이 그녀에게 공격을 주기 시작했을 때, 그녀가 코너 시장으로 차를 몰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운전할 수 없었던 것이 그녀가 공황 발작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는데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한 현실이다.

이런 증상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마리화나 같은 약품들 당신의 유일한 효과는 그것이 의존성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이다. 사실, 어떤 연구는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약품들, 특히 의료용 대마초를 복용할 때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주장한다.

증상들은 파괴적이다; 가슴/목소리,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경두증, 그리고 이와 같은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너는 정말 공포스럽고 외로움을 느끼고 단절된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청소년기의 불안 공격은 단지 정신 질환이 아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과 의사를 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해가 없다. 단점은 실제로 이런 종류의 치료에서 몇 달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

시력 저하 심장 문제 불안 공격의 징후는 컴퓨터 화면에 기록될 때 차갑고 임상적으로 들리지만, 너무 실제적인 모든 공황 장애를 테스트하는 수백만 명의 개인에게 있어, 너무 실제적인 공황 장애는 행성의 뇌 비행이나 싸움 메커니즘의 결과로서, 일상적인 경우에 극도의 신체적 반응을 일으킨다.

모든 통제 층을 통과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 실제 이유는 매우 무섭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이전에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우리의 내면 과정을 덮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통제를 멈추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운동은 얼굴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머리를 옆으로 옮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어깨와 함께 앞뒤로 원을 그리며 어깨를 귀까지 당겨 전체 그룹을 떨어뜨린다. 이것은 여러분의 등 안의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이러한 간단한 운동은 공황 발작을 사용할 때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이 누구고, 당신의 나이, 생활방식, 경제적 지위, 혹은 공황 발작 문제의 길이가 전혀 없더라도, 나는 당신이 더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그것이 말하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알지만, 단어가 있듯이, 모든 긴 여정은 당신의 첫걸음을 내딛는다. 공황과 불안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하룻밤의 해결책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