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사회불안장애에 대한 자조를 잠깐 살펴보자.

이제 사회불안장애에 대한 자조를 잠깐 살펴보자.

이제 사회불안장애에 대한 자조를 잠깐 살펴보자. 다음을 누적하는 공황과 불안 공격에 대한 3가지 자연적인 치료법이다. 그리고 이 포인터를 자세히 살펴보자.

불안 공격과 불안을 인정하고, 또 다른 두 가지 조건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면 공황 발작이나 불안을 인정하고 그것에 맞서 싸울 수 있지 않은가?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확실히 아니지?

전술을 사용하는 불안장애가 있을 때 성공적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가족상담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걷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서 신체적 질병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회피하는 것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 시도와 혼동될 수 있다.

걱정마, 그것들은 치명적이지 않아, 제대로 처리되지 않을 때, 증가하는 시스템은 자 가족상담 살 행위와 같은 더 심각한 상태로 이어진다. 여기 공황이나 불안 장애를 앓고 있는 누군가를 돕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들 중 몇 가지가 있다.

배경 불안이나 공황 발작뿐만 아니라, 그것은 물리적 구조에서 내 경고라고 말하는 경보가 울릴 것이다!경고! 경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우물에 위협이 있다!당신의 몸은 당신을 보호하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마음이 당신의 심장을 포함한 당신의 생각이 1,000마일을 달리는 시간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당신의 몸은 단순히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다.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도망치기 위해서다. 그것은 취약하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생각은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은 구별을 모른다.

그들은 당신이 생산한 당신의 삶에 대한 바로 그 삶을 빨아들이고 다른 사람들은 완벽하게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완벽하게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속지 말라. 보통 수천 명에 달하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런 사실을 드러내지 않는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들이 단지 공황 발작에 대처해야 한다고 느낀다. 그들은 마치 약물로 약을 먹거나 끝없는 치료에 돈을 낭비하는 것 외에, 거의 빠져나갈 방법이 없다고 믿는다.

6) 하루 중 휴식을 취하면서 스트레스를 낮추는 시간을 만들어라. 매일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 타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배워라. 그러나 일상으로 하라.

공황 발작이 실제로 나를 더 깊이 들여다볼 수밖에 없었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렸다. 그들은 내 안의 건설 구역을 가리키고 내가 배운 이 물건들을 향해 나를 향했다. 그래서 끊임없이 지혜와 관계를 만들어내는 제정신인 지점 안에서 나의 힘을 찾기 위해 내 자아에게 죽을 필요가 있었다. 내 머리를 볼 수 있는 안전한 장소. 내 머리를 볼 수 있는 안전한 장소. 천천히 나는 놓아주고 매우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깨달았다. 이 장애에 대해 배워라.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완전히 가지고 있는 최고의 무기들 중에서 가장 좋은 무기는 새로운 세부사항을 갖추는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면, 적어도 가능한 한 그것의 징후와 증상을 이용하거나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것이다.

때때로 불안 공격은 모든 아이에게 전혀 이유 없이 파란불을 통해 오는 것처럼 보인다. 그 아이는 긴장을 풀거나 아마도 잠을 잘 것이다. 공황 발작이 내 문제와 감정을 촉발시킨다고 생각했고, 당신의 젊은이가 공황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다는 생각은 싸움이나 이혼과 같은 가족 갈등에 의해 야기될 수 있지만, 아이가 같은 상황을 목격할 때, 불안 공격이 촉발된다.

스스로 선택을 한다면, 모든 통제 층을 돌파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매우 무서운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일단 우리의 내면의 과정을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덮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함께 일하지 않는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 공격으로 인한 증상으로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긴 양의 두려움이 매우 무서운 정신 상태를 발생시킨다. 이 상태는 신체적 구조를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정면으로 맞서서 이해하라. 당신이 기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이제 공격을 일으키고 있는 당신의 두려움을 인식한다.

다른 것은 거의 없다. 그러니 팔을 감싸서 가장 극단적인 행동을 하도록 하라.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을 하고, 그들이 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으로 구성하라고 말해라.

하지만 부모들은 이 공포를 그 궤도에서 멈출 수 있다.

부모님이 불안 발작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가능하게 하는 몇 가지 방법을 배우기 위해 나와 함께 있어라.

많은 사람들로 알려진 요가에서는 체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운동으로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