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채무통합대출은 일부 방법에 도움이 되지만 주의사항이 있다.

금융채무통합대출은 일부 방법에 도움이 되지만 주의사항이 있다.

금융채무통합대출은 어떤 방법에는 도움이 되지만, 처음에는 주의사항과 함께 온다. 채무통합대출은 보호대출이다. 이것은 이러한 대출을 받기 위해 실제로 주택과 같은 심각한 가치를 확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주택대출을 지불하고 있고, 당신이 주택의 가치에 반하여 금융채무조합대출을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잃게 될 것이다.

부채 통합 대출은 보통 더 크고, 전형적으로 이자율이 낮으며, 상환하는 데 더 오래 걸린다. 그들은 주택담보대출 지불과 비교된다. 만약 당신이 적은 비용을 가지고 있다면, 금융 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8등급 채무통합 무 통합은 당신에게 훌륭한 선택일 것이다.

일부 개인은 관련 위협을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고 즉시 금융 채무 조합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대출 기관이 대출에 대한 대가로 담보의 제출을 요구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8등급 채무통합 .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과 같은 필수 재산이나 재산을 제공하고 그것을 진술할 필요가 없는 대출에 대한 보증으로 사용할 필요가 있음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출 지불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당신의 대출 기관은 당신의 집을 압류하고, 그것을 경매에 부칠 수 있고, 수익금을 지불로 활용할 수 있다.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서명하지 마라. 당신의 직감을 끊임없이 선택하라. 당신은 매니저다. 대출 제공자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고, 그들에게 당신의 서비스 요청 조건, 수수료, 이자율, 모든 것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요청하라. 조기 보상이 큰 비용을 가져오지 않도록 보장하라.

금융채무조합대출은 다른 금융채무를 갚기 위해 일정량의 돈을 빌릴 대출의 일종이다.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고정금리 및/또는 낮은 이자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러한 대출을 받기로 결정하게 될 것이다.

기업이나 CPA 사무소의 BBB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가면 무엇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하는가? 사업 허가가 있고 그 인력이 승인되었는지 확인하여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고려조차 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 모든 청구서들이 매달 다루기 불편하다면, 월간 지불을 한 번 정기적으로 하는 것으로 예산 범위 내에서 지내세요.이는 아마도 당신이 월간으로 지불하는 비용의 합계보다 훨씬 더 낮을 것입니다

그들의 부채 통합 계획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전략에서, 많은 어려움 없이, 월 단위로, 제때에, 당신의 지불을 하는 강력한 방법이 필요하다. 이것은 영국과 같은 몇몇 나라에서 호출되는 상계 주문이나 직불에 의한 것일 수 있다.

사기로부터의 보호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이러한 자동 지불을 설정할 때 당신의 지불을 놓치는 것을 보호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계좌에 끊임없이 현금이 있는지 확인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게 한다.

통합 비즈니스에 대한 월별 지불을 충당하기 위해 Truth :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0 금리의 이자 카드로 결합하는 것이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믿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진실 확인을 위한 그것의 시간 0 금리 부과 카드는 최적 12개월 동안 합법적으로 유지된다. 초기 기간이 끝나자마자, 이 카드들의 이자율은 두 배가 된다.

이러한 종류의 부채 통합은 전통적인 부채 통합 대출과 같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익이든 비 이익이든, 통합 회사(신용 치료 회사라고도 함)는 어떤 종류의 대출도 제공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각각의 금융 기관을 해결하기 위해 그들에게서 큰 대출을 받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괜찮다. 왜냐하면 부채 통합은 종종 당신의 통화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한 가지 이유로, 그들은 여전히 비이익을 가질 수 있는 추가 대출로 간주된다. 신용 이력에 대한 유리한 영향 그때 그들은 어떻게 당신을 도울까? 한 번 봅시다

개인 대출을 받기 위해 집을 담보로 삼아라. 만약 당신이 합리적으로 온전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무담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을 것이다. 무담보 대출에 대해서는 이자율이 더 높을 것이다.

온라인과 Bbb를 통해 순위가 우수하고 상황에 맞는 조건을 가진 회사를 찾기 위해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회사마다 수수료를 비교하십시오. 그들은 상당히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회사에 전화를 걸어 대화를 나누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다.

월 단위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때 이것은 대출 승인을 받기 전에 정말로 필요한 것이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수입은 말이 안 되고, 당신이 과제가 없는 경우보다 더 많은 빚을 지게 될 것이다.

새로운 월별 수량이 실제로 파악되는 즉시, 당신은 그 월별 수량을 부채 조합 회사에 지불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대출 제공자들에게 당신을 위해 지불할 것이다.

채권단에게 말하는 것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