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대학 교육을 위해 쓸 다른 방법으로 가세요

그 대학 교육을 위해 쓸 다른 방법으로 가세요

미래 대학 교육에 투자할 다른 방법을 찾아보자. 미래 거래는 장시간의 노동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오버헤드가 거의 없고, 단지 IP와 노트북 컴퓨터 연결만 있을 뿐이다. 그것은 하루에 한 시간 또는 두 시간 정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에스티유니타스 걸릴 수 있고 학생은 매일 2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과 손실 후에 이루어질 것이다.

FAFSA 유형을 제출할 때 해당 신청서의 정보는 기대가족 기여도 또는 EFC를 결정하기 위해 활용된다. 이 EFC 보고서는 훈련생이 펠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를 파악한다.

이 EFC는 연방 재정 지원 자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숫자다. 이 EFC는 FAFSA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한 금전적 세부사항에서 비롯된 것이다. 학생 도움말 보고서(SAR)에 보고됨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이 관리하는 저축 전략이며, 많은 계획들이 당신이 단지 교육에 활용되는 한 주 밖에서 구입하는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많은 주들은 529개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계획은 연방세와 많은 주세를 면제받으며, 교육에 사용되는 한, 당신이 교육에 사용되는 한, 만약 당신이 비교육적인 요인에 대한 현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현재 요금으로 과세될 것이다.

이런 유형의 전략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딸이나 아들이 대학 보조금을 요청한다면 보조금이나 다른 정부 자금 지원에 부적격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이 선불 대학 전략에 돈을 지불했기 때문에 국가가 그들의 신청을 배제할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은 정부 지원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을 위해 돈을 쓸 수 있다.

고난의 유일한 치료법은 교육인데, 그런 것이 없다면 현대 세계에서 눈에 띄기 어렵지만, 돈을 벌기 위해 일해야 하기 때문에 학교를 떠난다면 어떨까? 등록금을 내기 위해 일해야 한다는 점을 감안해 풀타임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어떨까? 대학 졸업장을 취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교육에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학 학위를 갖고 싶어도 낮에 일해 에스티유니타스 야 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준다. 분명히, 전통적인 수업보다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이점은 당신이 원하는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안요원으로 일하고 아침 내내 밤과 잠을 자야 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침대 방의 편안함에서 공부함으로써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

전국의 많은 근린대학에서 수련생들은 보람 있는 어떤 것도 이루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A학기 이상, 그들은 사라졌지만, 그들이 나가서 다양한 해 동안 일하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대학, 훈련, 기술 없이는 정말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남을 때 학교에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남겨둘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시간이 하층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는 기본급 현금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또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은 스스로 수천 달러가 들죠.10년 동안 2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데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25만 달러의 수익이 들 것입니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죠

그러나 위의 도표를 바탕으로 10년 동안의 급여 인상을 표시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사실상 14만 1천 달러의 차이인데,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보다 121,680달러.대학에 가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자격을 갖춘 학생들에게는 보조금을 쉽게 받을 수 있으며, 실제로 돈을 갚을 필요가 없으며, 자녀가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저축할 수 없는 가정들에게 혜택이 될 수 있다.

이 전략의 요인, 예를 들어, 돈을 제공한 개인들은 아이들이 대학살이 될 때까지 자금을 통제하는 사람들이다. 더 나아가, 이러한 계획들은 보존된 돈이 더 큰 교육과 관련된 비용에만 사용되어야 한다.

몇 천 달러를 받고 오토바이를 구입하는 것!

529 전략은 주 또는 대학이 처리하는 비용 절감 전략이며, 대부분의 전략은 단지 교육에 사용되는 한 취득한 주 외의 학교에서 현금을 활용할 수 있다.

많은 주들이 529개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전략은 연방세와 많은 주세를 면제받으며, 교육에 사용되는 한 당신은 교육이 아닌 다른 주들에 대한 돈을 인출하면 현재의 비율로 과세될 것이다. 요인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콜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