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를 파악하는 동안 벽을 한 번 보십시오

위치를 파악하는 동안 벽을 한 번 보십시오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직원의 훈련 증명서를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만약 직원이 잘 훈련되었다면, 가게는 그들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비어있다면 이것은 그들의 훈련 배경에 대해 직원들에게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차량 서비스 센터로 걸어 들어가면서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가? 그 장소는 질서정연하고 깨끗한가? 그들은 소비자들을 위해 대기 장소를 사용하나? 이것들은 작은 정보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소비자들을 이용하는 고객 지원 수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전문직 팔의 ASE 지점이나 서비스 센터 문에 AAA 또는 BBB 스티커가 붙어 있다는 것은 사기 없는 시설의 측면에서는 입 추천 단어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불과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심지어 진실된 대세처럼 보이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중고차매매사이트 가게들도 CarRepair WorkPrices를 살펴보는 것처럼 말이다. 진실된 메카닉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는 없다. 또한, NEW 및 FREE 사기 방지를 위한 추가 논의를 위해 차량 수리 리페어 립오프 기사 @ RepairTrust 확인

문제가 발생하면 브레이크 유체가 부족함을 나타낼 수 있다.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으면, 가능한 한 빨리 꺼지거나 브레이크 수리 작업 기계에게 이를 위해 하라고 말하라. 차량 수리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작업 기계로 차를 가져갈 때, 브레이크 유체가 낮을 때, 브레이크 유체를 검사할 때, 브레이크 유체가 낮을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단순히 평범한 물을 사용하지 말라. 수은주가 오르기 시작할 때 자동차와 트럭이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하라. 보통 50 믹스가 작동할 것이다.

처음에는 10대 운전기사를 위해 가정용 차 중고차매매사이트 량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기사가 어떤 자동차를 타고 여행할 것인지 실제로 확인한 후, 기본 보안 기능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좋은 상태에 있어야 한다.

어떤 종류의 훈련을 받았을까?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의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이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벨트 아래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잘 훈련된 서비스 기술자를 원한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쉬운 형광등, 반사판 등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왜곡에 의해 개발되고 수리 작업 과정의 필수적인 요소인 그림자를 보기 위해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통보하지 않는 수리 작업,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작업,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해야 하는 수리 작업, 즉 수리해야 하는 수리: 만약 당신이 이해한 사람이 비슷한 피해를 입은 전문가에게 가서 수리했다면, 반드시 여기저기 물어보고 볼 수 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일관된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핸드북의 페이지에 묻혀서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이 방식으로 많은 책이 파괴되었습니다. 그리스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지만, 당신은 항상 수리 처리 단계 또는 도표를 부분적으로 모호하게 하는 페이지의 거대한 얼룩에 맡겨집니다. 마찬가지로 영역을 제거하려고 시도하면 시간이 소모되는 경우 프리미엄이 됩니다. 수리해야 할 일이 있다

자동차 수리 작업 – 도로에 자동차와 트럭이 있는 한, 오늘날 자동차는 고도로 훈련된 기계가 작동할 수 있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을 넘어서는 거의 아무도 전자제품을 발전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하려고 시도하고 있고 이것은 잘 갖추어진 상점의 안정적인 고객 흐름을 암시한다.

처음에 당신은 입소문이 텔레비젼,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에 실린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묻고 싶다. 친구, 옆집 이웃, 동료, 가족 디스커버리 개인에게 당신이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대화하는 좋은 자동차 수리 작업장 개인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 그리고 아직 실제 날씨가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에어컨을 아직 켜지 않았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작동을 켤 것이다. 창문을 모두 열고 도로를 날아가는 것, 벌레가 우리의 이빨에 박혀 있는 것.

물론, 당신이 금융 불황에 처해 있는 현금에 매달리는 것은 항상 현명한 결정이다. 매달 다양한 실직으로, 다음 번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아무도 모른다. 현금을 보존하라. 당신은 또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러한 연료 절약 팁을 시도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