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은근한

그러나 은근한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가는 길에 집에 가서 당신이 당신과 함께 만드는 것을 잊어버린 파일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CPU 및 히트싱크: 여기에서 방치된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 공기로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막혀서 먼지로 완성될 수 있다.

당신은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지느러미 사이의 먼지를 찾고 싶을 것이다.

실행 시스템: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은 훌륭한 성능을 발휘하는 플랫폼을 골라야 한다.

당신은 Windows나 Mac PC를 선택할 수 있다.

둘 다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다. 그리고 당신에게 훌륭한 컴퓨터를 볼 것이다. Windows의 최신 버전은 Windows 7이고 Mac의 최신 버전은 Apple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나라장터인증서 OS X Leopard이다. 이 두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은 훌륭하다. 당신은 또한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그들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 물어볼 수 있고 당신이 그것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완벽한 운영체제를 갖추어야 한다

컴퓨터를 생각할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돕는다. 이것은 현대의 기계와는 달리 에로겐 모델에 나라장터인증서 대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훨씬 더 쉽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단어 처리, 이메일, 그리고 인터넷을 위한 컴퓨터만 필요하다면, 당신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들거나 오래된 계획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와 관련하여 온라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쉽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지금 당신의 포켓 컴퓨터에 보통 추가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당신에게 더 큰 사용량을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도 그것에 포함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카메라와 오래된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노트북이 너무 가볍고 쉽게 휴대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이 훨씬 더 가벼워졌다. 현재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 시계보다 3~4파운드 가벼워졌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플레이어를 소유한 가족용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영화를 보는 것에 좋다. 컴퓨터에 대해 당신이 DVD 플레이어가 규제할 수 있는 지역을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지구 1의 많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지역 2는 영국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연못에서 TV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그것을 살 수 있다.

데스크탑을 이용하여 그것을 확인해봐라. 만약 당신이 프리미엄과 hd를 원한다면, 당신은 어떤 영화를 보든 블루레이 dvd 플레이어가 있는 컴퓨터를 살 여유가 있다.

컴퓨터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요인은 전력과 관련된 소비를 하는 데 필요한 모델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전력을 소비하는 데 필요한 모델을 구입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이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적절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더 악화시킬 수 있게 할 것이다. 그리고 적절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보증을 해결한다.

컴퓨터는 매우 중요하다. 컴퓨터와 보증 커버를 보아야 한다.

만약 데스크톱이 독특한 회사로부터 온 것이라면, 점차적으로 확장된 보증 전정을 획득하라.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위험은 적고 일반적인 보증은 충분한 양이다.

일부 지역에서는 전력 변동이 다른 이유와 함께 악천후에 있다.

전력이 꺼질 때마다 데스크톱이 추가로 외부 에너지를 갖지 않으면 꺼진다. 반면에 노트북은 내부 전원 공급으로 인해 이러한 전력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만약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데스크톱 활용 휴식 보장이 더 큰 경우,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수리되거나 심지어 비용이 견고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돈과 돈을 필요로 하지 않는 좋은 투자를 찾고 있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정말 쉽게 고칠 수 있다.

컴퓨터 배경 지식이 적은 사람들에게, 당신은 아마도 문제를 매우 잘 고칠 수 있을 것이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다른 문서와 멀리 떨어진 곳에 액세스하려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잉여 사항이 있는 경우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이는 새로운 데스크톱 역할을 합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는 달라도 세계 어느 곳에서나 데스크톱을 통해 중요한 파일에 액세스하는 이 적절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프로세서 중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 칩이다. 많은 성능을 발휘하거나 tha를 수행하려면 Duo 프로세서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