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이 무료가 아니라는 것과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너무 많은 돈이 든다. 얼마나 많은 가치가 있는 것이 작은 학교보다 정말 10만 달러의 권위 있는 교육인가? 2만 5천 달러의 지도?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자격을 갖춘 교사와 동일한 급여 수표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종종 30년 전에 집을 살 것이다. 왜냐하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경찰공무원 그녀의 빚이 덜 투옥되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의 추가 차를 사는 것과 같거나, 아마도 그날의 경우, 고급 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단지 지금 훨씬 더 비싸다. 명문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정확히 얼마나 귀중한 학위를 고려하라. 소음은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것이다.

셀리그먼스 박사는 자신의 장점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지를 이야기한다.

성취는 자신의 삶에 필요한 만큼 그것을 제공하려는 노력에서 비롯된다. 당신은 항상 약점을 다루는 데 과도한 시간을 들이는 것보다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 더 낫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그 지역의 야구장에 자신을 두는 것을 선택한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어떤 종류의 가치 있는 공부 분야라도 뛰어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유사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 경찰공무원 인 지식을 증가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라. 당신은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어느 나라에서나 교육받은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끝까지 저장할 수 있을 것이다. 항상 경쟁하고 있는 다른 취업 후보자들의 많은 부분을 구별하도록 지원하십시오.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적절한 접근은 많은 단계를 포함한다.

이러한 범위는 무료 자금 없이 사냥하는 것에서부터 사립 학생 자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돈이 아마도 여러 출처에서 올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니 각 단계를 이해하고 추구할 시간을 가져라. 자세히 살펴보자.

대학 장학금은 찾기 어렵고 일하는 엄마들에게도 더 어렵다!종종 보조금과 장학금은 일하는 엄마들이 고귀한 것에 대한 이득 지식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현재 온라인에서 벌칙을 받고 있는 자격 기준을 가지고 있다.

그렇게 훌륭한 성적은 아니다. 당신이 두려워해야 할 만큼 책을 잘 치지 못한 사람은 없다. 모든 것을 잃지 않는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4년제 대학에 가고 싶다면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들을 넘겨주고 싶을 것이다.

일단 결혼을 하고 나면, 아마도 여러분의 집에 머물면서 아이들을 키우겠다고 했을 것이다. 그 동안 어딘가에서, 여러분은 더 나은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려는 모든 기대를 버렸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 여러분에게 여전히 대답은 여러분이 놓친 그 교육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 예외는 거의 없다.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당신은 계좌를 가지고 있고 인출할 때 이동하며 어떤 목적을 위해 당신을 지지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사서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그가 할리를 사기로 결정하고 나라를 보기로 결정하는 하버드 딜레마를 지원한다.

그리고 만약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생긴다면 당신은 이 계좌의 수혜자를 실제로 바꿔야 한다.

당신 자신의 교육 내용을 더 발전시킬 계획 우리 젊은이들이 태어난 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두라는 권고를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충고를 무시하거나 실제 다른 모든 증가하는 청구서를 따로 따로 두는 여분의 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나는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그것은 반드시 약 17년이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지연시킬 것이다. 나는 항상 그것을 시작할 것이다. 하지만 결국에는 절대 오지 않고 항상 그들이 있는 다음의 개인은 대학을 시작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요즘 교육대학의 좋은 점은 단순히 그것을 얻는 방법을 정확히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누구나 당신의 졸업장을 온라인으로 얻을 수 있는 지역에 다닐 수 있다.

단지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가장 흔한 질문 중 하나는 사실 어렵지 않고 스트레스가 없는 것이다. 그것에 대한 정직한 대답은 끊임없이 의존한다.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결코 배우고, 모두에게 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인 디트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지금 너에게 시간은 지금이다. 결국 나중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지식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그는 대학 코칭 없이 정기적인 여성들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가족을 더 나은 교육을 받기 위해 훌륭한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최대 1만 달러를 기부하는 이유다.

선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