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여러분의 몸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여러분의 몸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무엇보다도, 여러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bamje.com 의 몸이 여러분이 원하는 몸과 전혀 닮지 않았고,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여러분의 감정을 공유할 자격이 있다면, 여러분의 몸이 여전히 여러분의 몸이라는 것을 기 http://bamje.com 억하라. 비록 그들이 트랜스가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여러분의 성 정체성에 대한 여러분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여러분의 몸이 완전히 다르게 되기를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의사소통할 수 있을 것이다. 큰 차이니까, 손을 뻗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시켜준다면, 당신은 죽을 것이다.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오는 설탕이 많은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노력하라.

나에게는 다시 한 번 육체의 지혜가 있다.

그것을 듣고,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다. 이 유리한 시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가는 법을 배우려는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단지 내가 그것을 배우지 않았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몰라, 하지만 난 알아.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과일 주스는 여러분의 몸을 해독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너무 달지 않은 과일을 선택하도록 하라. 더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매일 식사에 섬유질을 함유한 과일에 섬유질을 더 많이 첨가하는 과일은 여러분의 몸에 있는 모든 독소를 흡수하고 씻어내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종류의 클렌징 프로그램과 함께, 가벼운 식사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이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독소화 과정

신체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현재 신체 모양에 대해 정말로 무엇을 생각하는지 명확히 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신체를 묘사하기 위해 흔히 사용하는 단어들을 적는 것이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를 하고 신체 이미지를 언급하는 생각을 적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걱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체에 대해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생각을 할 가능성이 있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의 몸에 대한 생각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여러분의 생각을 바꾸고 더 행복한 자신의 모습을 그리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다는 것입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서 Im의 감정(고통, 피로, 섬유질통, 우울증, 분노, 슬픔, 지루함)을 먹거나 내 몸의 건강을 먹이기 위해 먹을 수 있다.

내 몸은 건강해지고 싶어한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기분 좋게 하고, 강하고, 강력하고, 더 완전히 살아있게 할 음식을 먹기를 원한다.

이런 식으로, 체중 감량 식단은 여러분의 신체 구성과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건강에 손상을 입히게 합니다!2002년에 과학자들이 이 사실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2011년까지 이것이 우리의 주류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데는 2011년까지 걸렸다. 그 이후로 유명한 브랜드 식단이 지속적으로 반응하지 못했고, 같은 문제들이 여전히 영속되고 있다.

사실, 많은 바디빌더들이 여러분에게 영양, 체육관 밖에서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요구하는 규율은 체육관 안에서의 훈련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아침에 비타민을 몇 개 터뜨려 그 자리에 두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과 웰빙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생활방식을 만들어야 한다.

모든 것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이 일상 생활에서 무엇을 고쳐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증폭되어야 하는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전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은 매우 권장된다. 이러한 체형 사람들은 또한 어깨와 팔의 압박과 측면 상승을 조절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팔과 어깨를 형성하기 위해 일주일에 적어도 4~10세트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빠르고, 효율적이며, 체중을 재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을 몇 년 동안 따돌렸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모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많이 하고,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갈 수 있는 만큼의 강도로,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더 큰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을 하고, 30~60분 동안 운동을 한다.

다음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을 생각해야 합니다. 깨끗한 식습관을 가지고, 물을 많이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해야 하고,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며, 가능하다면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섭취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신체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여러분이 현재 몸의 모양과 t에 대해 정말로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명확히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