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서 언급했듯이, 금은 귀한 보석에 가장 자주 사용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금은 귀한 보석에 가장 자주 사용된다

앞에서 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터넷고물상 급했듯이 금은 귀한 보석에 가장 많이 쓰인다. 지금, 금이 그렇게 희귀한지 어떻게 그렇게 쉽게 찾을 수 있는지 궁금할 것이다. 그것은 땅의 어느 아웃렛 가게에서도 찾을 수 있다.

심지어 K마트도 그것을 판다!

그리고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채굴하려고 하지 않거나, 단지 잘못된 위치를 보는 것이 아니다. 단지 지구에 많은 금이 없다는 것, 지속시간 그리고 은하 전체에 정확히 풍부하지 않다는 것이다.

, 만약 당신이 동전 금 금융 투자를 다양화하기를 원한다면, 다른 나라에서 금화를 구입하라. 그리고 미국 독수리 금화 옵션들 중 몇 가지는 캐나다 단풍잎, 중국 판다, 오스트리아 필하모닉 동전일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동전들이 투자하기에 실용적이 되도록 하기 위해 이 동전들에 대한 사양을 연구해야 한다.

달러가 폭락하고 금괴, 금화, 금귀금속을 활용한 서비스 거래에 금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반드시 실용적이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크고 너무 많은 현금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5천 달러 상당의 1온스 금화로 식료품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카라트바 골드는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품질의 금으로 인정된다. 모든 불리온은 9999 순도 24캐럿 통화 금으로 인증되며, 진위를 확인하기 위해 밀봉된 홀로그램이 들어 있는 카드 안에 스며든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믿는다면 이것은 합리적이다; 만약 아연이 초과했다면, 1년 공급처럼, 그 비율은 붕괴될 것이다. 금과 은을 제외한 모든 제품의 가치는 과잉 공급으로 빠르게 감소한다.

쉽게 인쇄되는 종이의 가치가 무엇을 하는지 추측해보라.

금장신구를 구입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실제 가치를 두기 어렵다. 제품 상태, 설정 등은 판매하고자 할 때 가치를 흐리게 할 수 있다.

금을 제공하는 과정은 대부분 어떤 종류의 금을 판매하느냐에 달려 있다.

가장 흔한 것은 금장신구를 제공하는 것은 어떤 단순하고 빠른 현금을 만드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당신이 먼저 해야 할 일은 보석의 전체 시장 가치를 결정하는 것이다. 금값으로 이득을 보는 것

금은 흔한 것 같다. 요즘 네가 보는 곳마다 있지? 이 금괴를 위한 현금 위치는 분명히 전국의 모든 스트립 센터에 있다!금을 취득하는 회사들은 당신이 금을 우편으로 보내도록 마케팅을 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환불해 줄 것이다. 다른 모든 인터넷고물상 TV 광고는 금 기념 동전을 홍보하고 있다!

이 질문은 1970년대의 금거품이 다시 한번 붕괴하게 된 원인을 살펴봄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금은 돈으로 보여진다. 경제에 점점 더 많은 돈이 쏟아져 나오면서 귀금속 가격이 높아짐에 따라 1979년 카터 대통령은 폴 볼커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으로 선택했다. 1970년대 경제를 악화시키는 엄청난 인플레이션에 대한 대우를 보장했다. 그는 연방기금 금리(FF)를 인상함으로써 그렇게 했다. FR) 서로 대출할 때, FFR은 은행들이 부과하는 이자율이다. 이 금리가 상승함에 따라, 은행들은 본질적으로 다른 은행들로부터 빌리는 것이 더 어렵거나 더 비싸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경제에서 돈을 끌어낸다. 금 금리는 연준 펀드 금리가 9%를 넘었을 때 급격한 하락을 시작했다.

2002년 이후 연준과 경제에서의 금의 비율은 금의 비율과 같이 폭발했다. 경제에서 더 많은 현금이 유입되면서, 당신이 보유한 달러는 감소하지만, 금의 비율은 달러의 공급 증가를 따라간다. 당신은 금으로 구매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1940년에, 그것은 중간층 자동차에 약 1,000달러가 들었다. 그 당시, 금의 가격은 온스당 35달러였기 때문에 대략 28온스의 금을 구입하는데 비용이 들었다. 오늘날, 중간층 자동차는 약 4만 달러를 운행하는데, 이것은 온스당 1,600달러의 금 비용을 생각해보면 28온스에 가깝다

10%는 일반적인 시간의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일반적인 지침이다. 지금을 규칙적인 시간으로 생각한다면 10%는 구매하기에 이상적인 금액이다. 만약 당신이 이런 빈번한 정상 시간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사는 금액을 증가시킬 것을 생각할지도 모른다.

게다가, 금은 투자 자동차가 아니기 때문에 금을 사지 않는 요소가 여기에 있다!예, 만약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금과 특별히 은을 구입하고 매달렸다면, 당신은 꽤 많은 수입을 올렸을 겁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금과 은의 가격으로 룰렛을 치려고 하는 것은 바보 같은 게임이다.

GF – Rolled Gold 또는 Rolled Gold Plate라고도 불리는 Gold Filled를 나타내며, 황동과 같은 기본 금속에 열과 압력으로 결합된 강한 Au(또는 금 합금)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의 고품질 금 충전 조각은 14캐럿(58%) 금과 동일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미국에서 금 충전 품질은 연방무역위원회에 의해 정의된다. 금 층이 카라의 최소 층 10k 미세인 경우 스탬프된 GF 항목의 금은 GF로 표시된 항목에서 금층이 12k 이상인 경우 제품의 총 중량의 10분의 1 이상과 동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