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수리해야 할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이 있을 때, 지금은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독립적인 가게를 쇼핑하러 갈 때 입니다.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수리해야 할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이 있을 때, 지금은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독립적인 가게를 쇼핑하러 갈 때 입니다.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수리해야 할 작은 딩이나 스크랩이 있을 때, 지금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발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독립 상점을 쇼핑하러 가야 할 때인데, 우리 모두가 잘못된 수리 작업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들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 모두가 약간 도전적으로 보일 수도 있다.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 모스토모빌 수리소의 정보 12개월/12,000마일 보증 가정에서의 정보 발견 자동차 수리소가 정확히 무엇을 커버하고 있는지, 무엇을 커버하지 않는지 확실히 이해하도록 보장한다.

걱정을 묻는 것은 중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뉴정직한알카 하지 않다. 신뢰할 수 있는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과 더 많은 것을 커버할 홈서비스 보증을 가질 것이다. 12개월/12,000마일을 달리는 것 보다

가게에서 찾아봐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이 연락할 때 당신의 전화를 처리하는 데 친절하고 사려 깊은가,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너무 정신없이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는가? 물론, 다른 것들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일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이해하는 한 가지 훌륭한 방법은 Bbb를 조사하여 그 가게가 파일에 특이한 수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Bbb의 일원이라면, 그들이 회원으로 남기 위해 더 나은 회사국 정책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좁혀서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꼭 물어보십시오. 모든 수리 작업에서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에서만 팁과 제안이 긁힌다. 물론, 어떤 제안들은 실제로 필요한 것이 경험된 내부자 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하며, 자동차 수리 작업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정하는 방법을 파악해야 한다.

최상의 지침으로, 자동차 소비자들은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비용을 스스로 근사할 수 있다.

당신의 지역에서 가게를 이용하는 이점은 그들이 다른 소비자들을 그들에게 소개하기를 원하고 고객으로서 당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어떤 특정한 제조나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지 않고 오히려 그들이 문제를 더 빨리 찾을 수 있게 하고 때로는 장기적으로 당신을 현금으로 절약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 상점에 차를 가지고 간 사람들에게 연락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좋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걱정거리를 찾아라”라고 부를 수 있다고 충고할 것이다. 당신의 자동차는 일상적인 무연 연료를 취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그것은 충전소의 펌프에 이 기호(87)를 달게 될 것이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 수준을 가리킨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상승하고 무거운 노크를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엔진을 쉽게 해칠 수 있다.

엔진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면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아라. 너무 늦으면 패드를 변경하면 많은 현금이 들 것이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즉시 변경할 것을 권고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장은 정말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모든 사람들이 기계공을 알고 있을 때, 예를 들어, 내가 매일 듣는 것은, 내 형제는 기계공이고, 우리 아빠는 자동차를 다룬다. 멍청한 기계공의 시대는 끝났다. 이제 당신의 자동차를 고치거나 서비스하기 위해 전문직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나는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가 이용해야 할 몇 가지 속성을 조사할 것이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가까운 기지에서 제공되는 차량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독점이 약간 있다고 설명했다.

이 가게에서 특집이 제공되는 연중 특정 시간? 광고에 대한 추구보다는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의 독특한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훨씬 낫다. 만약 그것이 부적절하게 행해진다면,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는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 뉴정직한알카 이 들 것이다.

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라.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제품을 없애고, 새로운 부품으로 대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구성된 자동차와 트럭 차체 작업을 고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거기에는 이해할 수 없는 미묘한 것들이 많이 있다.

모든 정보를 얻고 조사하라.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살펴보고 슬립에게 서비스 베이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보여주어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기능적인가? 그들은 정신없이 바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