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는 골프를 원하지만, 그것을 내 천직이라고 부르기는 힘들다.

물론, 나는 골프를 원하지만, 그것을 내 천직이라고 부르기는 힘들다.

물론, 나는 골프를 원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천직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개인적으로는 취미가 될 것이다.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할 시간이 거의 없었고, 내 연습의 대부분은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나기 때문에, 진정한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한다.

며칠 동안 나의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너의 시간이 부족한 것은 확실히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내 게임 시간 동안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한다.

핸디캡으로 인해 내 재능 있는 웹사이트 소유주들의 적자가 널리 고려되고 있다는 것을 숙련된 사람들은 축구 클럽을 만들 때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는다.

투자는 그 장기를 준비하고 있고, 미래를 고려하고 있다.

투자와 관련된 최전방에서 희생을 감수하더라도 결국은 상당한 투자라는 것은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할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윈조이머니상 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즉각적인 만족감, 만족감을 제공한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즉, 즉시

• 웹 마케팅은 기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어 돈이 아니라 기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이 사업을 확실히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어떤 이유에서인지는 몰라도 당신은 그것을 확실히 흡수하기 전에 그것을 조금 전에 믿었을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라. 잠시만 기다려라.

그러나 이제 투자의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가자.소액주 내에서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으로부터 모두 배우되, 먼저 당신이 어떤 투자자인지 알아보자. 여기 응답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이 있다.

이런 소통의 한 예로 비유를 사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워크숍에서 꽤 오랫동안 사용했던 비유는 얼마나 힘들고 또한 많은 결혼식이 당신의 시장 시장에 진정으로 성공하도록 강요당하는지 증명하기 위해 꽤 오래 사용되어 왔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을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꽤 최근까지 잘 작동했다. 그것은 이제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과 관련이 있다!

기술과 인터넷은 주식시장을 주류 일반 공용 컴퓨터로 이용 가능하게 만들었고 궁극적으로 주식시장을 매우 초보적으로 만들었고 회사 뉴스는 거의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볼 수 있다.

인터넷은 주식시장에서 거대한 새로운 그룹의 투자자들을 데려갔고 이 그룹은 매년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할 때는 대개 아주 잘 저축하고 같은 토큰으로 투자한다.

이미 투자한 돈을 소비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쓰고 싶은 유혹이 없다. 이미 투자한 돈을 소비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쓰고 싶은 유혹이 있다.

알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일이 없다. 그것은 다양한 하나의 전략에서 점진적인 변화일 수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요인은 완전히 다르다. 당신이 쌀 2개를 가지고 있고 세금을 냈거나, 거래 비용을 지불했거나, (더 나쁜) 당신이 판 주식에 손실을 입혔다.

데이 트레이딩은 주식에 투자하고 훨씬 더 짧은 시간 동안 판매하려는 시도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 수수료로 인한 단기 변동을 현금으로 바꾸기를 희망한다.

주간 트레이더가 같은 주식에 돈을 쓰고 단숨에 팔거나 같은 주식을 반복해서 사고 파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에 투입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을 향해 노력한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마치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진정으로 느끼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한 가지에 훨씬 못 미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들과 접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지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 집에 가서 몇 주 동안 잠을 자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큰 전화기와 무료로 분류된 지폐를 가지고 그들을 위해 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면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 편지함별 문,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투자를 시작 윈조이머니상 하기 전에 예비 연구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더 많은 연구를 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