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로, 당신에게 아주 좋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세번째로, 당신에게 아주 좋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셋째, 소셜 미디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에서 배울 수 있는 오피 몇 가지 훌륭한 것은 공유입니다. 예를 들어, 정보, 지식, 그리고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추가 보너스가 거의 없습니다

다른 마케팅 팁은 보통 관심 있는 당사자들이 네트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든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함으로써, 당신은 최고의 sn 마케팅에 오를 것이 확실하다.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은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 북 페이지에 대한 이야기를 떠난다면, 응답하라.

사이트 홍보에 대해서는, 스스로 지원하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자신을 친숙하게 하기 위해 진짜를 원하는 것이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있다!소셜 미디어를 통해 친구를 사귀는 사람을 찾고, 고객이 어울리는 곳을 분석하고, 정보를 이용하게 하고, 그들을 더 작게 괴롭히고, 그들 각각이 그것을 싫어하게 만들지 않도록 한다!나도 알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찾을 때 명심해야 할 요소는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는 것과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자신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다.

그들은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거의 모든 기술을 알려 주었습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이 노력의 진척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제공하고, 그들이 전반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 매우 중요한 것을 제공해 주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당신의 산업에서 창녀를 찾기 위해 Twellow와 함께 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는 당신의 산업의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사업들을 얻기 위한 계획에 서명한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쓰고 포기하지 않는 일정 시간을 예약하라.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번 특별한 노력을 한다.

나는 당신의 일생 동안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지 서핑 정도를 수행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같은 것을 제안한다.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작동시켜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신청할 때 직면할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것은 개인을 위한 열망하는 회사들이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기본적으로 페이스북에서 1,000명의 친구를 가진 사람을 이야기하고 있다.

둘째, 정보를 만들고 이를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그것은 모두 너무 쉽게 내려가서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자유시간을 보내며, 나는 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지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Dont Ever, Ever post fresh incomes offes on aothers wall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하고, 심지어 친구처럼 차단할 수도 있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하는 스팸메일처럼 라벨을 붙이기도 한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좋은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사이트 콘텐츠를 더 관련성 있게 만들어라 – sns 마케팅 고려하라. 오늘 그들이 올린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나의 초보자 행운을 빌어라!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더 관련 있는 정보를 게시할 필요가 있다.

개인이 아니라 독자와 추종자에 관한 것이 되도록 허용하라. 편리하고 편리할 수 있는 해결책, 영감, 흥미로운 사실들

그들은 마케팅에 사용하는 기술에 대해 계속 알고 있고 여러분을 홍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노력에 관한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일 수 있고 그들이 개선될 때일 수 있기 때문이다.

환상적인 소셜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관련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경쟁을 할 수 있고, 특정한 제안을 할 수 있고,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가정하고, 어떤 사람을 개선하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그리고 그 이상의 것을 팔로워에게 물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