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총판모집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응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확신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변화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콘텐츠 구축: – 웹에서, 자료는 왕이다.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새롭고 뚜렷한 세부사항을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포인터가 있다.

백금 팁!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고려하여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는 대안을 갖 총판모집 게 하십시오.

여기서 정말로 진실로 들린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여기에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팔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이해했을 때 당신의 마음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통지나 우편물에서 수표를 받는다. 이 소액에 맞는 모든 것

수많은 신입사원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 대중적인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들이 지나치게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더 박식하고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다.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서 자신을 위해 멀리 가고 싶은가? 당신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사업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포스트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개발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주의를 집중하라.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원시 제휴 관계를 어딘가로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로 그 첫 번째 것은 사이트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는지 모니터링하는 주된 목표를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이익에 부합한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장착할 필요가 없다. 어떤 주문도 받을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개인이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 무엇이든 구매하기를 원하게 만드는 광고를 쓰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물건을 사기 위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수수료를 만든다. 모든 것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엄청난 현금을 벌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제안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제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가 필요한가?

만약 그것이 정말로 강력한 회사라면,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품목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전형적인 양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함께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판매자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그 프로그램이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더 간단해질 것이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가능한 한 빨리, 몇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실질적인 유혹이 있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정확히 한 다음 다음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실행하라. 새로운 프로그램을 보장하는데,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면, 당신은 단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돈을 잃고 SEO 기술을 실행하고 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들을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소비자는 당신의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그들의 e-m을 주기로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