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집을 안전하게 지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집을 안전하게 지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 코로나19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호빠 팬데믹 기간 동안 집을 안전하게 지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요: I. 소개; II. 표면을 자주 청소하고 소독하기; III. 손씻기를 더 쉽게 하기
IV. 다른 사람과의 접촉 줄이기
V. 여행이 필요한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기

I. 환영

코로나19가 유행하기 시작한 이후 많은 사람들이 가족, 친구, 이웃의 안전을 지키고 감염 확산을 줄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 머무는 것이 감염 예방을 위한 훌 호빠 륭한 방법이지만, 코로나19로부터 집을 보호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족 중 한 명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가족 모두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이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본인과 주변 사람들이 병에 걸리는 것을 더 잘 예방하려면 집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다음 권장 사항을 따르세요:

  1. 지속적으로 표면 청소 및 소독하기

코로나19와 같은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는 누군가가 접촉했을 가능성이 있는 표면, 특히 손잡이, 서랍이나 캐비닛의 손잡이, 음식을 준비한 주방이나 욕실의 조리대, 식기 보관 공간 등을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소독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곳은 누군가 얼굴을 가리지 않고 기침이나 재채기를 한 경우 바이러스가 포함된 비말이 쉽게 묻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예: 소매로 얼굴을 가린 채로). 이러한 표면은 표백제나 알코올 기반 소독제 등 적절한 소독제를 사용해 소독해야 합니다(제조업체 지침에 따름). 위험에 노출되지 않으려면 소독제 관련 물품을 다룰 때는 항상 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II. 손씻기를 더 간단하게 만들기

감염된 손과의 접촉은 COVID-19와 같은 바이러스가 전파되는 한 가지 방법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은 하루 종일 손을 사용할 때마다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자주 씻어야 합니다(특히 화장실 사용 후). 화장실 세면대, 욕조, 샤워실, 변기, 주방 카운터, 싱크대, 다른 방으로 통하는 현관 등 자주 사용하는 곳 근처에 손씻기대를 설치하여 집에 사는 모든 사람(도움이 필요할 수 있는 어린 자녀 포함)이 쉽게 손을 씻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마지막으로 손을 씻은 곳을 기억할 필요 없이 더 자주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액체 비누를 넉넉히 준비해두면 빨래를 하는 도중에 비누가 다 떨어져서 부적절한 세탁 습관이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IV. 다른 사람과의 접촉 줄이기 팬데믹 기간 동안에는 장보러 가는 것이 불가피하더라도 집 밖 사람들과의 접촉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하면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온라인으로 주문하여 외출을 자제하세요. 또한, 상점이나 기타 시설에 가지 않도록 제품을 배달받는 다른 방법을 고려하세요. 예를 들어 약국의 약 처방전 아마존 주문 등입니다. 다른 사람과 거리를 유지하면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을 만큼 가까이 있을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고립은 감염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보장이 아닙니다 집을 떠나야 할 때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세요. 집 밖 사람들과의 접촉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때때로 외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직장, 병원 진료, 식료품점 등의 용무로 외출합니다. 상황에 관계없이 가능하면 사회적 거리두기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줄을 서거나 건물에 들어갈 때 모두 6피트 이상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마스크로 얼굴을 가려 박테리아 확산을 방지하세요. 집에 돌아오면 반드시 손을 씻고 다음 모험을 준비하기 위해 자주 만진 표면을 소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결론 팬데믹 기간 동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집 안팎에서 안전을 지키세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이웃을 보호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위의 팁은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