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팀을 위한 모범 관리 사례

원격 팀을 위한 모범 관리 사례

원격 팀을 위한 모범 관리 사례

설명: 1. 소개
원격 팀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원격 팀 운영의 장점

  1. 원격 팀을 이끌 때의 어려움
  2. 원격 팀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이끌기 위한 기술

소개

오늘날의 글로벌화된 세계에서는 원격 팀이 그 어느 때보다 널리 퍼져 있습니다. 많은 기업이 생산성을 높이고 사무실 또는 현장 인력 유지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원격 근무자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팀원들의 업무 습관을 물리적으로 모니터링하거나 정기적으로 대면하여 관리할 수 없기 때문에 원격 팀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포츠 무료 중계 이끌고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관리자가 원격 팀을 감독할 때 팀과 프로젝트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모범 사례가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원격 팀에 대해 정의하고, 원격 팀 관리의 장단점을 살펴보고, 가상 팀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영감을 불어넣을 수 있는 팁을 제공합니다.

원격 팀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원격 팀이란 비즈니스 운영 또는 전문성 개발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공동의 목표와 목 스포츠 무료 중계 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메일, Asana 또는 Trello와 같은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Slack과 같은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 또는 기타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통해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함께 작업하는 개인 그룹을 말합니다. 실제로 서로 만나지 않더라도 다양한 지리적 위치에 있는 직원들이 가상으로 협업하면서 협업 목적으로 필요할 때마다 그룹 채팅이나 컨퍼런스 콜과 같은 표준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서로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 일반적인 설정입니다. 하지만 일부 기업에서는 가상 근무자를 고용하거나 Upwork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해외 공급업체에 업무를 아웃소싱하여 모든 직원이 한 지붕 아래 모이는 일반적인 물리적 사무실 환경에서 직원 기반을 더욱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원격 팀 운영의 장점
원격 팀 관리의 가장 큰 장점은 사무실 공간이 필요 없기 때문에 간접비가 적게 들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회사의 물리적 위치로 데려올 경우 너무 많은 리소스가 소모되는 외국인 인재를 채용할 때 특히 유리합니다. 또한, 직원들이 매일 출퇴근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아도 되므로 생산성이 향상될 수 있으며, 가족이나 집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되므로 일반 근무 시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해 요인으로 인해 업무 성과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고용주는 더 큰 다양성 풀에 접근할 수 있으므로 현지 노동 시장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광범위한 기술 세트에 접근할 수 있으며, 디지털화를 수용하기 전에는 얻을 수 없었던 기회를 창출하고 현재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가 수행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원격 팀 관리의 어려움 기존의 현장 직원 모델과 달리 가상 팀을 관리하려면 관리자가 원격으로 개별 성과를 모니터링하면서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할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하는 여러 가지 고유한 과제가 있습니다. 기대치를 미리 설정하지 않으면 당사자 간에 오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시작하기 전에 열린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구축해야 합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일한 노력을 기울였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므로(예: 각 작업에 소요된 시간 비교), 근무 시간 중 상사나 관리자의 직접적인 감독이 없을 때에도 모든 사람이 책임을 질 수 있도록 책임 조치를 마련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으름이 눈에 띄지 않고 모든 사람이 해당 작업의 시작일과 종료일에 정해진 시간 내에 예상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원격 팀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이끄는 방법 성공적인 원격 팀을 관리하고 이끌기 위해서는 성장 기회를 파악하고,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단점을 수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기대치를 미리 설명하고, 모든 사람에게 자주 업데이트하며, 건설적인 비판을 하는 등의 기술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에 참여할 사람들과 강력한 신뢰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진행 상황을 더 잘 추적하고 성과 측정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마련하고, 작업을 관리 가능한 부분으로 쉽게 나누고 마감일이 다가올수록 긴박감을 조성하기 위해 시각적인 타임라인을 지정하세요.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계속 활용하세요. 진행 상황 보고서 공유 및 주간 회의 개최 성과를 축하하고, 어려운 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필요에 따라 진로를 변경하여 전체 부서의 성공을 보장하세요! . 결론 결론적으로, 성공적인 원격 근무 인력을 이끌고 관리하는 것은 처음에는 어려운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올바른 전략과 전술이 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