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꽤 오랫동안 그곳에 서 있으면, 누군가가 잡지 같은 것의 표지에 얼굴을 얹을 것을 제안하기 위해 간다고 생각하는 피트니스 모델을 좋아하고 싶어하는 많은 꽤 괜찮은 소녀를 관찰했다.

나는 꽤 오랫동안 그곳에 서 있으면, 누군가가 잡지 같은 것의 표지에 얼굴을 얹을 것을 제안하기 위해 간다고 생각하는 피트니스 모델을 좋아하고 싶어하는 많은 꽤 괜찮은 소녀를 관찰했다.

나는 만약 그들이 꽤 오래 서 있다면, 누군가가 잡지 뉴스 플래시 같은 것의 표지에 얼굴을 얹고, 수백만 명의 아름다운 여성들의 가능성을 항상 주목받으려고 하는 피트니스 모델을 좋아하기를 원하는 많은 공정한 소녀를 관찰했다. 당신은 당신의 엉덩이를 네트워킹하거나, 최고의 에이전트를 갖는 것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각 체력 목표에 대해 매우 구체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단지 체력 목표를 설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예를 들어, 매일의 운동을 통해 허리 라인에서 2인치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목표로 2인치를 더한다면, 단지 얼마나 정확히 얼마나 우수하고 어떤 노력을 할 지 아는 것을 피하라. 그러나 당신이 자신의 상황에 대한 현실적인 체력 목표를 고정시킨다고 확신하라. 비현실적인 목표는 당신의 자신감을 산산조각 낼 뿐이다.

개인마다 생활방식뿐만 아니라 다른 욕구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단 https://ko.wikipedia.org/wiki/텐가 지 우리의 일, 가족,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중요한 건강관리의 네 기둥을 만들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삶의 질과 활력을 누릴 수 있도록 각각의 지점을 통과해서 그들을 존재하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치우고 있다면, 만약 여러분이 땅에서 무언가를 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심지어 팔굽혀펴기를 이용하여 던질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작은 신체 활동을 추가하면, 여러분의 건강은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나는 많은 인기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따라다녔다. 클로즈가 약 3-4개월로 유망한 결과를 낳는 것 같다. 세대를 위해 시장을 계속 따라가는 모든 사람들이 매년 어떤 개선도 불충분해 보인다. 이 사람들이 많은 시간과 힘든 시간을 투자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이 프로그램들은 매일 한 시간 동안 강렬한 일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모든 땀이 일반적으로 성취하는 것은 처음 며칠 동안의 유지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손상되었다면 다른 것을 찾지 않을래? 내가 믿는 것은 이것이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전공을 일으킨다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프로그램들은 잘못된 전제하에 지어졌기 때문에 비싼 헬스클럽 회원권을 포함한다.

생수를 마셔라!설탕과 탄산음료에 접근하지 말아주길 간청한다.

수분을 유지하는 사람은 뇌 기능이 향상되어 다른 생물학적 시스템의 발전을 제공한다.

알코올 음료는 얼마를 마셔야 하는가? 나는 엄지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일반적으로 술일 수 있는 것처럼 이 특별한 습관은 당신 자신의 건강과 웰빙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다음 습관은 내가 건강하다는 것을 집단적으로 보여주는 특정한 확언을 확인하는 것이다!나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튼튼해! 나는 세계적인 건강을 가지고 있어!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되돌아보고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 건강 상태가 결국 어떤 사람이 텐가 되고 확언을 하기 시작하라. 이러한 확언은 당신의 하루 종일 당신과 끊임없는 동반자를 포함해야 한다.

이 습관만으로도 당신의 전체적인 마음가짐이 향상되고 당신의 전반적인 성공이 향상된다.광고주들은 그들이 감히 꿈꿀 수 있는 며칠 안에 변화된 몸을 약속해야 한다.

6일에서 3개월까지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약속을 디스틴 그러나 이런 일이 일어날지 매우 의심스럽지만, 오후가 되면 결과가 희미해진다. 대부분의 일을 시작하지 않고 그것을 필요로 하는 몸과 일정을 방해하고 어떤 합리적인 기간 동안 지속할 수 없는 능력. 이것이 왜 소형인 가정용 장비가 새로운 몸통을 갖기 위해 연장된 장시간 합리적인 것처럼 보이는가? 몇 년 전에 찍은 그 사진을 지갑에 손을 넣어서 밝혀야 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Xbox360에 가장 좋은 등급의 피트니스 게임이 당신의 모양이다. 이것은 단지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실제로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과 함께 당신의 몸에 맞게 만들어진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개인 트레이너와 더 비슷하다. Wii Fit Plus는 환상적이다. 이 게임은 다른 누군가가 힘든 일을 원한다면 온 가족에게 완벽하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자를 원하는 사람들은 정말 가야 하지만 지금은 줌바 피트니스 게임 이 애플리케이션은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시도할 수 있는 많은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선택해야 할 다른 춤 스타일도 있다.

그래서 먼저 지루해지도록 뻣뻣하게 한다.

팁! 살을 빼는 것이 목표라면, 가서 그것을 잃어라!만약 당신이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힘을 주고 싶다면, 확실히 똑같이 훌륭하다!하지만, 이런 것들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너야.남편이나 아내, 형제자매나 어쩌면 부모가 아니라.

체력은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최고의 남편, 아내, 친구, 형제, 자매, 남자친구가 되는 것에 집중하면서 자신에 대해 덜 자의식을 느끼게 하는 한 가지일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