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모자가 정말로 있는 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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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내에서 출시된 비디오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순위는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와 함께 등급이 매겨진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등급을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 비디오 게임이 온라인 게임 거래의 핵심 승리인 예술 작품의 보호된 유형이라고 판결한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로 이어졌다. 비디오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섬 전역의 목표물을 사냥하여 순환을 완전히 끝내도록 하고, 처음에 성공하지 못하면 다시 죽으라는 것을 명심하라. 현대 미술관은 2012년부터 지속적인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20개의 비디오 게임과 하나의 비디오 게임 콘솔을 추가했습니다. 2012년, 스미스소니언 미국 미술관은 비디오 게임의 예술에 관한 전시회를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이 미술관에 속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전시회에 대한 평가는 혼합되었다.게임플레이는 저작권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인기 있는 게임들의 게임플레이 아이디어는 때때로 다른 게임들에서 복제되고 구성된다. 때때로 게임플레이의 이러한 용도 변경은 다른 사람들의 개념을 기반으로 구축함으로써 무역이 성장해 온 방법의 기본적인 부분으로 간주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둠과 그랜드 테프트 오토 III는 새로운 인기 스포츠 장르인 1인칭 슈팅 게임과 그랜드 테프트 오토 클론 게임을 출시했다. 그러나 때때로 그리고 산업이 시작될 때, 건설자들은 약간의 조정 없이 성공적인 게임과 게임 하드웨어의 온라인 게임 클론을 의도적으로 만들었으며, 이는 1978년 경에 범람한 아케이드와 전용 레지던스 콘솔 시장으로 이어졌다.물리적 포맷은 ROM 카트리지, 자기 테이프 정보 저장 장치와 플로피 디스크, CD-ROM과 DVD와 함께 광학 미디어 코덱, 플래시 메모리 카드를 포함한다.

게다가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배포나 클라우드 게임만큼 적절하게 다른 통신 방법은 신체 미디어의 필요성을 완화시킨다. 경우에 따라 미디어는 스포츠를 위한 직접 읽기 전용 메모리 역할을 하거나, 플레이어 플랫폼의 로컬 스토리지에 속하는 원칙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설치 미디어 유형일 수 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그리고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이 아니라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도입하는 좋은 방법이었다. 비디오 게임 문화는 세계적인 뉴미디어의 하위 문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