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 당신의 관점

sns 마케팅 – 당신의 관점

오래된 게시물을 다시 게시하거나 유료 프로모션에 현금을 할당하여 콘텐츠 자료를 작성하는 데 소요된 시간에 더 나은 수익을 얻음으로써 시간과 함께 더 간단해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 Trello 템플릿을 자유롭게 반복하여 개인에게 제공하십시오.양의 채널에 양질의 콘텐츠를 게시하려는 경우 콘텐츠 자료와 복제본이 해당 채널에 맞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약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스타 여신 을 시작하면 모든 카드에 채널별 변형을 부착하여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TikTok, Pinterest, Snapchat®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부족함이 없으므로 단순히 브랜드에서 존재감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매일 한 가지를 출판하기 위해 허둥지둥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이미 인식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소셜 계정을 요청하면서 그들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MacKenzie Wutzke는 CoSchedule의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생성하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문구의 에너지와 그것이 사람들에게 미칠 영향을 믿는다. CoSchedule을 위해 글을 쓰지 않을 때, 그녀는 진정한 범죄 팟 캐스트를 듣고, 베이킹하고, 우쿨렐레에 새로운 노래를 작곡하는 것을 즐깁니다.

콘텐츠 계획 없이 SMM을 하는 것은 고약한 개념이다. 당신은 곧 혼란에 빠질 것이고, 마케팅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또한, 각 플랫폼에 대한 고유 한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 그들은 게시, 테마, 제출 서식 등의 평균 빈도에 의해 범위.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최적의 옵션을 발견하고 그것을 달성 할 수있는 가장 큰 방법으로 작동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의 초기 목표와 강하게 연관되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도구는 상당히 많습니다. ROI는 지금까지 표준 과제 였지만 귀속의 증가와 홍보 노하우의 진화로 인해 소셜 네트워크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더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을 오도할 수 있는 검은 모자 방법을 사용하지 않도록 잠재 고객의 문제를 인식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제조업체는 소비자의 신뢰를 관리 할 수있는 업체가 될 것이며, 이는 향후 몇 년 동안 그 어느 때보 다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이 신제품을 두어 개 발표하거나 스릴 넘치는 행사를 열면 사람들을 흥분시킬 것이다. 먹을 곳을 찾기 위해 길을 걸어가는 자신을 상상해보라. 그곳은 개인이 추구하는 모든 좋은 음식이 있는 곳이다.

이러한 채널을 언급하는 것은 모든 채널이 가장 훌륭한 관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캠페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한, 각 채널은 최고의 콘텐츠 정렬 및 게시 빈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위터에서 작동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Instagram에서 작동하지 않으며 LinkedIn과 다른 대부분의 주요 소셜 네트워크간에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TikTok 제작자가 시청자와 확실하게 연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이러한 구별입니다. 아마도 당신의 가정 중 하나가 틀렸다고 생각하거나 당신의 전망은 당신이 어떤 면에서도 기대하지 않았던 또 다른 특성을 공유하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말을 듣고 싶어하는 약혼한 시청자를 키우십시오. 가짜 또는 구입한 추종자로 추종자 수를 늘리지 마십시오. 귀하는 귀하의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으며 귀하의 콘텐츠 자료 인스타 여신 또는 상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 할 진정한 그룹의 사람들을 구성하고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