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 – 피하기 쉬운 5 가지 대중적인 실수

개인 금융 – 피하기 쉬운 5 가지 대중적인 실수

당신이 조직 된 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모바일 소액대출 에, 당신은 얻을 수있는 모든 세금 공제 및 신용 점수의 혜택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둘 사이의 적절한 결정. 빨리, 세금 공제는 당신이 과세되는 수익의 양을 감소시키는 반면, 세금 공제는 당신이 빚지고 있는 세금의 양을 정말로 감소시킨다. 이것은 $ 1,000 세금 공제 점수가 $ 1,000 공제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절약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신용 카드는 신용 점수 점수가 구성되고 유지되는 주요 수단이므로 신용 지출을 보는 것은 신용 점수를 모니터 모바일 소액대출 링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의 보험 요구는 평생 동안 다양할 것이고 가정의 욕구와 개인의 재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민간 금융 측면에서 저축은 예금 계좌와 마찬가지로 위험도가 낮은 자금 보존과 위험이 더 큰 자금 조달을 지정합니다. 교육 응용 프로그램은 정기적으로 금융 문맹 퇴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2008년 화폐 참사 이후까지 개인금융교육에 대한 표준화된 커리큘럼은 없었다. 미국 대통령 재정 능력 자문위원회는 2008 년에 미국 국민들의 금전적 문맹 퇴치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금융 스트레스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쉬운 조치만으로 충분했지만, 코로나와 학자들의 모기지 부채는 개인들로 하여금 통화 웰빙으로 가는 새로운 길을 택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백서, 당국 정보, 진정한보고 및 무역 컨설턴트와의 인터뷰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해당되는 경우 다른 존경받는 출판사의 진정한 분석을 참조합니다. 편집 정책에서 올바른 편향되지 않은 콘텐츠를 제작할 때 우리가 준수하는 요구 사항에 대해 더 많이 연구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그토록 열심히 일하고 있는 금전적 독립의 스타일을 제공한다.

은행 업무는 점점 더 온라인에서 이루어지고, 예산 책정 앱은 데스크톱이나 노트북보다 전화기로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하며, 투자에 대한 검증이 더 간단하다. 그리고 직장이나 다른 곳에서는, 거의 전화기를 소지해야 하는 2단계 인증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통화 계좌를 앱에 연결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앱에 접속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을 지지한다.

사용자가 이동을 한 후에는 작업을 수행하고 필요에 맞는 것에 따라 다양한 관련 은행 계좌 데이터를 반환합니다. 우리의 프런트 엔드 모듈을 당신의 앱이나 디지털 서비스에 떨어뜨리는 데는 단지 몇 가지 종류의 코드가 필요하다.

주식 및 재고 뮤추얼 펀드와 함께 고정 수입 투자는 잘 분산된 투자 포트폴리오의 중추를 구성합니다. 529 계획은 당신이 기초와 당신의 자금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안다면 교수진을 위한 낭비를 피하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529 계획은 일종의 재정적 저축 및 자금 조달 계좌로, 자격을 갖춘 교육 비용에 대한 인출만큼 현금이 비과세로 증가합니다. 개인 금융은 일상적인 금전적 요구를 관리 할뿐만 아니라 금전적 미래를 계획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개인 금융을 빨리 파악할수록 투자나 은퇴 계획과 같은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재정 전망이 높아질 것이다.

이 과정은 학습자가 은퇴와 같은 특정 인물 목표를 통해 가정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이러한 목표가 더 큰 금전적 이미지와 어떻게 일치하는지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은퇴를 위한 저축, 집을 위한 쇼핑, 그리고 자녀들의 대학 자금 지원 등이 모두 같은 시기에 이루어진다. 강사들은 심지어 비상사태에 대비하는 것이 어떻게 이러한 금전적 목표들의 탈선을 막을 수 있는지를 두들겨 팰 수도 있다.

우리는 투자 전문가와 특정 개인 구매자 모두에게 다양한 종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이러한 제품 및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라이센스 계약 또는 구독을 통해 판매됩니다. 우리의 자금 관리 기업은 관리 아래 자산의 백분율로 계산되는 자산 기반 수수료를 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