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문화권의 제휴 마케팅.

다른 문화권의 제휴 마케팅.

이상적으로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추천하는 것보다 먼저 노력하고 정직한 피드백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고객이 당신에게 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인용품 시 와서 당신이 정직하게 대답 할 수 없다는 비판을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사이트, 웹 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위한 새로운 소득 흐름을 만드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그것은 고객이 그 프로모션을 클릭했기 때문에 이루어진 모든 전환이나 판매에 대해 프로모터에게 지불한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8 가지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이 1 백만 달러 MRR 기업으로 전환 한 사례에서 즉시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지원을 제공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매우 필요합니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제공하십시오. 첫째, 때로는 제품이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이 될 것이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고급 자동화 도구의 방대한 목록에서 개인용 도구 모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온보딩을 깨끗하고 빠르게 만들고, 문제를 해결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실시간 보고를 받으십시오. 파트너쉽 프로그램과 관련된 모든 작은 것들을 하나의 민첩한 플랫폼에서 관리하십시오. 대부분의 다른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Post Affiliate Pro를 사용하면 비즈니스가 동료 프로그램을 끝까지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동료 관리, 성과 모니터링 및 홍보 자료 작성에 도움이됩니다.

심층적인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계열사가 깔때기에서 가장 많은 수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여러 리드 자석 및 온라인 코스가 있습니다. 제휴사는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자료를 모두 활용해 신규 사용자를 전환할 수 있다.

한 달에 $ 29에서 $ 2,000 +에 이르는 다양한 계획을 통해 수익 잠재력은 정말 매력적인 공급이며이 시스템을 부착 할 수있는 가격은 전혀 없습니다.

모든 체크 성인용품 박스에 체크 표시를 하는 제품은 제휴 수입을 위한 가장 큰 기회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원하는만큼 많은 상품을 믹스에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이미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 상품, 공급자, 코스의 목록을 작성하라. 이것은 제휴 제안으로 시작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어떤 방법을 택하든 시청자에게 최고의 제품을 연구하는 데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윅스의 경우에는 수입을 당좌 예금 계좌로 보내기 전에 최소 3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내야 한다.

이전에 Commission Junction이었던 CJ는 탐험할 가치가 있는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브랜드 및 출판사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지난 20 년을 보냈습니다. 그렇다면 제휴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벌 수 있는 수입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겁니다. 네, 때로는 사람들에게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좋지만,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웹 페이지에는 제품, 서비스, 앱 등 정말 유용한 리소스 목록이 포함되어있어 청중이 자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상품을 파악하기 시작하는 가장 효과적인 장소 중 하나는 자신이 사용한 상품을 통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