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의 축구

다른 나라의 축구

FIFA는 주최하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하키중계 토너먼트의 세계적 성격에 따라 하키중계 경쟁자에 참석하는 추종자부터 기본 대중에 이르기까지 모든 청중 팀의 영감으로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를 제공하는 데있어 벤치 마크를 설정하려고 노력합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스포츠 기간 동안 두 그룹은 McGill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 라인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규칙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몇년 안에 하버드는 McGills 규칙을 채택하고 다른 미국 대학 팀을 설득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이 단점에 대한 해결책은 대개 경기가 두 개의 반으로 나뉘며, 절반은 호스트 거주 교수진의 규칙에 따라, 나머지 절반은 방문 대학에서 진행됩니다. 스포츠에 대한 초기 언급의 대부분은 단순히 볼 플레이 또는 볼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에 대해 말합니다. 이것은 당시 게임이 반드시 걷어차는 공을 포함하지 않았던 개념을 강화합니다. 중국의 경쟁 스포츠 cuju ( ⁇ ⁇ )는 현대 제휴 축구와 유사하며,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의 군대 핸드북에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경기 출석을 통해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이며, 아일랜드 축구 결승전은 본질적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국가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이벤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IRFB에 소속된 국가 연맹의 회원으로 남아있는 골프 장비가 사용하는 RFU 형태의 럭비가 종종 럭비 조합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 코드는 나중에 제휴 축구로 전개되는 많은 혁신에 대해 답할 수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던지기 및 크로스바가 포함됩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변경 모음은 1877 년에 전형적인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게임의 차이점을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지아니 인판티노 회장은 FIFA에 광범위한 개혁을 가져오고, FIFA의 주력 대회에 대한 세계적인 참여를 확대하며, Forward Program을 통해 축구 성장에 대한 FIFA의 자금 지원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폴 머슨은 최근 칼럼에서 첼시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라힘 스털링과 계약한 것에 대해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평결을 전달한다.

1845년에 럭비의 첫 번째 지침은 럭비 학교 학생들에 의해 쓰여졌다. 그러나 럭비의 다양한 규칙은 1871년 럭비 풋볼 유니온이 설립 될 때까지 존재했습니다.

영국에서 수행된 볼 스포츠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소년들의 축하를 묘사합니다 … 공에 참여했습니다. La Soule 또는 Choule로 알려진 북부 프랑스에서 진행된 공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언급은 12 세기부터 손바닥, 발 및 막대기로 공을 추진했습니다. 이번 주 새로운 판타지 풋볼 시즌이 시작되면서, 톰 칸두프는 그의 가장 훌륭한 게이머들을 목표로 삼는다. CREME DE LA PREM 프리미어 리그의 모든 시간 책상은 30 주년 기념 시즌을 앞두고 공개되었으며, 3 개의 긴 시간 동안 영어 최고 비행이 책 내에서 반복되며, 우리는 골프 장비가 모든 시간 요인 리더임을 살펴 봅니다. 그러나 1,152개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에 상관없이, 극도로, 2위와 3위는 단순히 3위로 구분된다.

1895 년, 럭비에서 절반을 차지했기 때문에 잃어버린 임금을 대체한 깨진 시간 지불금을 지불하는 플레이어에 관한 분쟁 이후, 북부 골프 장비의 대표자들은 허 더스 필드에서 북부 럭비 풋볼 유니온에 친절하게 만났다. 새로운 기관은 처음에는 다양한 종류의 참가자 임금 대체만을 허용했다. 그러나 2년 안에 NRFU 게이머들은 돈을 받을 수 있었지만, 그들은 스포츠 외의 직업을 가져야 했다.

Rugby sevens와 Rugby tens는 크기가 작은 그룹에 대한 변형입니다. 해밀턴 풋볼 클럽으로 1869 년에 설립된 그들은 궁극적으로 해밀턴 플라잉 와일드 캣츠와 합병하여 캐나다 풋볼 리그에서 여전히 활발한 그룹인 해밀턴 타이거 – 캣츠를 입력했습니다. 육각형과 오각형의 일일 샘플이 있는 상징적인 공은 1960 년대까지 인기를 얻지 못했고 1970년 월드컵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게이머들은 2020년 조지 플로이드의 살인 사건 이후 차별에 항의하여 모든 경기에서 무릎을 꿇었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21세기로 접어들면서 전 세계적으로 약 2억5000만 명의 축구 게이머가 있을 것으로 추산했다. 잉글랜드의 영웅이 충격적인 영감을 드러내자 원더 브라 클로이 켈리가 FRAME의 상징적인 스포츠 브라에 합류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일요일 열린 여자 유로 2020에서 독일과의 경기에서 110분 안에 잉글랜드의 우승자를 득점한 후 전성기를 맞았다. 그리고 앞에 있는 전 무기고는 그녀가 연장전에 집을 찌른 후 그녀의 내면의 바비 자모라를 채닝했다는 것을 밝혔다. 유행하는 축구 동작을 시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