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세부사항

축구의 세부사항

호주 멜버른의 텔스트라 돔에서 열린 호주와 아일랜드 간의 2005년 국제 규칙 시리즈의 국제 지침 축구 테스트 경기. 럭비 리그는 일반적으로 쉽게 리그라고 부르며 일반적으로 뉴 사우스 웨일즈와 퀸즐랜드의 호주 주에서 단순히 축구 또는 축구로 식별됩니다. 럭비 리그 7s 및 럭비 리그 9s는 크기가 작은 팀의 변형입 https://ko.wikipedia.org/wiki/메이저사이트 니다. 국제 럭비 풋볼 보드는 1886 년에 설립되었지만 코드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여러 가지 축구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일부 역사 학자들은 럭비 풋볼과 영어 공공 학부에서 나오는 다른 비디오 게임이 주요 영향을 미쳤다는 추측을 지지합니다. 반대로,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와 게 일어 축구가 널리 퍼져 있다는 추측을 돕는 역사가들도 있습니다. 이 코드는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손바닥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제휴 축구와 달리 게이머가 손으로 공을 들고 팀 동료에게 던질 수 있는 유연성을 널리 보급합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객관적인 영역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점수를 매기는 수많은 전략을 수행합니다. 멜버른 축구 규칙은 널리 배포되었고 반대편 빅토리아 골프 장비에 의해 점진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전직 훈련생 사육사였던 알렉산드라 포프는 일요일 독일과 함께 우승자 메달을 안전하게 획득하고 베스 미드를 앞두고 골든 부츠를 수상하며 영국인들의 마음을 아프게 할 전망이다. 맨체스터 시티의 감독 펩 과르디올라는 리오네세스가 유로 2022 결승전에 오른 후 포상금을 내걸었다. 글래스고 외곽의 한 팀이 스코틀랜드의 챔피언을 차지한 지 37년이 지난 지금, 프리미어쉽이 1개 안에 2개의 리그라는 것을 인정할 수 있게 되었다. 23세의 이 선수는 지난 시즌 두 번의 경기에서 이 그룹을 이끌었지만, 이제 1월에 떠난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으로부터 이 기능을 완전히 넘겨받게 될 것이다. 실제로, 1870 년까지 골키퍼 이외의 모든 공을 다루는 것은 FA에 의해 금지되었습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잘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유형의 케이드는 트립을 허용하는 거칠고 텀블한 메이저사이트 스포츠에 길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성들은 1921년 영국과 스코틀랜드 풋볼 리그 경기장에 참가하는 것이 금지되었는데, 이 금지는 70년대에야 해제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 축구선수들은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 관련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전 세계적으로 협회 축구는 200 개국 이상에서 2 억 5 천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수행하며 스포츠에서 최고의 TV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어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NFL은 세계에서 가장 전문적인 스포츠 활동 리그의 평균 출석률이 가장 높으며 숙련된 스포츠 활동 리그 중 최고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협회 축구 및 미국 축구 게이머 중 하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유료 운동 선수 중 하나입니다. 세계의 많은 대체 구성 요소에서 토착민이하는 전통적, 역사적 또는 선사 시대 볼 게임에 대한 많은 언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년 존 데이비스 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사람들은 그린란드의 이뉴잇 족과 축구을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 경기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공공 학부의 선택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각 학교는 완전히 다른 대학들 사이에서 광범위하게 변화하고 학생들의 새로운 섭취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정된 자체 규칙을 작성했습니다. 일부 대학은 공을 옮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선호했으며, 가장 인기있는 레크리에이션은 공을 걷어차고 드리블하는 장소가 승격되었습니다. 이 두 캠프로의 분할은 부분적으로 비디오 게임이 수행된 상황의 결과였습니다. 예를 들어, 당시 Charterhouse와 Westminster는 지역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을 제한했습니다. 소년들은 교수진 회랑 내에서 볼 게임을 하는 것에 국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거칠고 공중제비를 치는 비디오 게임을 채택하는 것이 번거로웠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조정 모음은 1877 년에 전형적인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2 경기의 차이점을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여러 공립학교의 대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 축구의 기초에 대한 몇 가지 성문화가 이루어졌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을 개인적인 첫 번째 법으로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633년, 애버딘 출신의 교사인 데이비드 웨더번은 보카불라라고 불리는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비디오 게임의 구성 요소에 대해 이야기했다. 웨더번(Wedderburn)은 트렌디한 영어로 번역된 것을 목표와 m을 지키는 것으로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