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된 축구의 누출된 열쇠

발견된 축구의 누출된 열쇠

BBC Sport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하키중계 Live Guide에서 BBC의 모든 다가오는 스테이 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Football Canada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는 2015년 11월 21 일에 보관된 캐나다 규칙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IFAF가 설립한 Wayback Machine에서 2015년 10월 18 일에 보관된 지침이 추가로 있습니다. 휠체어 럭비 | 1977 년 캐나다에서 발명 된 Murderball이라고도합니다. 킥볼은 1942 년경 미국에서 하키중계 발명된 협회 축구와 야구의 하이브리드입니다.

2년 안에 하버드는 둘 다 맥길스의 규칙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팀들도 그렇게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습니다.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을 많이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럭비 풋볼 외에도, 공공 교직원 코드는 필드에 참여하는 모든 학교의 경계를 지나서 간신히 수행되었습니다.

토론토 대학 학생들과 관련된 레크리에이션 참가자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학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주로 럭비 축구를 기반으로한 지침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축구를 닮은 운영 레크리에이션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다른 빅토리아 골프 장비에 의해 널리 배포되고 점진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이 지침은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골프 장비의 기초를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지침을 수용하여 Victorian Rules로 알려진 스포츠를 다른 코드와 점점 더 구별하게 만들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스포츠를 갈라 놓은 두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 변경 사항은 스크럼을 스크럼의 길과 다운 앤 거리 가이드 라인의 제도로 대체하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식 축구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장소 충돌은 일반적으로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일반적으로 심지어 사망했습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의를 갖고 과감한 변화를 촉구했다. 스포츠를 개방하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시작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승인된 전방 십자가의 도입이었습니다.

이 초기 경기에 관심이 있는 유언장과 다른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형성했습니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골프 장비에서 광범위하게 채택할 일련의 규칙을 만들 의도로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학교 게임에 사용되는 지침을 논의했습니다. 유언장은 학교 생활 중에 배운 수많은 럭비 풋볼 가이드 라인을 추진했습니다.

영국에서는 1870 년까지 럭비 학교 레크리에이션의 변형을 즐기는 49 개의 클럽이 있었습니다. 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는 럭비 클럽이 추가로 있었다. 그러나 런던의 21 개 클럽이 럭비 풋볼 유니온을 입력하기 위해 집합 적으로 이곳에 도착한 1871 년까지 럭비에 대한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규칙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노력을 포함 시켰고, 도로 위의 공을 만지는 장소는 객관적으로 시도할 수 있었지만, 마크와 일반적인 플레이에서 드롭 골을 넣었고 페널티 전환은 여전히 주요 콘테스트 형태였습니다. 어떤 종류의 축구에 관계없이 1871년 3월 27일 Raeburn Place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전국 직원 간의 주요 전세계 경기가 있었습니다.